윈도우 / MS Windows 11에서 Microsoft의 Blue Screen of Death (사망 블루 스크린)
2021.07.02 16:37
Windows 11에서 Microsoft의 Blue Screen of Death(사망 블루 스크린)가 검은색으로 바뀝니다.
사망의 검은 색 화면은 여기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 11에서 유명한 블루 스크린 오브 데스(Blue Screen of Death)를 검은색으로 바꾸고 있습니다. 이 거대 소프트웨어 회사는 이번 주 초에 Windows 11 미리보기에서 새로운 디자인 변경 사항을 테스트하기 시작했지만, 죽음의 검은 화면이 아직 완전히 활성화되지는 않았습니다. The Verge는 Microsoft가 새로운 검은색 로그온 화면과 종료 화면에 맞춰 Windows 11용 블랙 스크린 오브 데스(Black Screen of Death)로 전환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이는 2012년 윈도우 8, 2016년 QR코드에서 슬픈 얼굴을 스크린에 추가한 이후 BSOD의 첫 번째 주요 변경 사항입니다. Microsoft는 IT 전문가와 지원 담당자가 하드웨어 및 메모리 장애를 진단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Windows 3.0에 BSOD를 처음 도입했습니다. ABSOD는 윈도우즈 자체 커널 오류 또는 버그 검사이며 일반적으로 시스템 관리자가 블루 스크린의 원인이 되는 시스템 장애를 분석하는 데 도움이 되는 데이터 덤프를 포함합니다.
Windows 11의 새로운 죽음의 검은 화면입니다.
Microsoft가 Windows 11에서 Black Screen of Death로 전환하는 동안 화면은 Windows 10에서와 동일합니다. 정지 코드와 충돌 덤프처럼 슬픈 얼굴도 남아 있습니다. 현재 Windows 11 미리보기에는 Microsoft가 2016년부터 Windows Insider 빌드에 사용해 온 녹색 BSOD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왜 파란색에서 검은색으로 색을 바꾸는지 완전히 확신할 수 없고, 회사는 아직 그 변화에 대해 언급하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몇 가지 이론이 있어요 Microsoft는 OS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으로 Windows 11의 많은 부분을 재정비하고 있습니다. Windows 11에는 시작 메뉴, 파일 탐색기, 심지어 BSOD와 같은 주요 영역에서 OS를 현대화하기 위한 시각적 점검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기존의 BSoD 하고 같은 B 라는 알파벳이 첫문자이니...
약칭은 CMYK (Cyan, Magenta, Yellow, blacK) 경우처럼...
KSoD (blacK Screen of Death) 라고 불러야 할려나유...
그런데 오류에 대한 경각심(?) 효과로는 색상이 있는게 나을 것 같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