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 MS Microsoft, Windows 11 24H2에서 카메라 사용 시 앱이 정지됨 확인
2024.10.20 14:15
Microsoft, Windows 11 24H2에서 카메라 사용 시 앱이 정지됨 확인
최근 출시된 Windows 11 버전 24H2에는 알려진 문제 목록이 꽤 길며, Microsoft는 방금 더 많은 문제를 확인했습니다. Microsoft가 잘못된 사용자 환경을 방지하기 위해 업그레이드 블록을 설치했기 때문에 새로 발견된 버그가 일부 사용자가 시스템에서 업데이트를 "보이지 않는" 이유일 수 있습니다.
공식 Windows 문서에 게시된 알림에 따르면 Windows 11 24H2가 설치된 특정 Windows 컴퓨터는 Windows Hello 얼굴 인식 인증을 포함하여 얼굴 또는 물체 감지와 같은 기능이 포함된 통합 카메라를 사용할 때 애플리케이션이 동결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현재로서는 해결 방법이 없으므로 영향을 받는 고객은 Windows 11 버전 23H2(또는 이전 버전)로 돌아가거나 Microsoft가 수정 사항을 발표할 때까지 가만히 기다려야 합니다. 이전 Windows 11 및 10 버전의 사용자에게는 Windows 업데이트를 통해 24H2 버전이 제공되지 않으며, Microsoft는 최신 버전으로 수동으로 업데이트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IT 관리자는 세이프가드 ID 53340062로 Windows 업데이트에서 비즈니스 보고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의 또 다른 나쁜 점은 컴퓨터가 이 버그의 영향을 받는지 여부를 구분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저희가 아는 유일한 사실은 이 버그가 Windows 11 24H2의 클라이언트 버전에 적용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얼굴 및 물체 감지를 지원하는 통합 카메라를 사용하는 고객 중 Windows 11 버전 24H2로 이동하려는 경우 모든 위험을 감수하고 수동으로 업데이트하거나(지원되지 않는 PC가 있는 경우 여기를 클릭) 수정을 기다려야 합니다. Microsoft는 해결책을 마련 중이며 자세한 정보는 제공할 수 있을 때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Windows 11 버전 24H2의 다른 알려진 버그로는 잘못된 디스크 정리 보고, 지문 문제, 특정 배경화면 앱과의 호환성 문제, 특정 ASUS 장치에 업데이트를 설치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전체 목록은 공식 문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