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도우 10, 금융권 HTTS 문제점 해결했습니다.
2015.08.20 18:44
원도우 10에서 주식 HTTS인 영웅문과 크레온이 오류나는 문제점을 해결하였습니다. 먼저 주식 브라우저를 깔려면 컴에 바이러스 확인한 후에 원도우 업데이트를 하십시요.
영웅문은 이전 버전인 3으로는 오류가 나므로 4 버전을 다운 받아 설치하면 이전에 3 버전에서 발생했던 오류 문제가 해결되는 것을 보았고 대신증권 크레온의 경우 공인 인증서 비번에 특수문자를 사용하고 있거나 자판기에 CapsLk가 켜진 상태에서는 마우스가 정지되어 강제 종료해야 하는 문제는 특히 공인 인증서 비번란에 약간의 초 간격을 두고 비번을 입력하여야 합니다.
이때 특수문자를 사용하여 CapsLk를 불가피하게 사용해야 할 경우 자판이 그 상태로 입력하더라도 글자가 먹혀들지 않는 문제점은 CapsLk까지만 두드린 후 인터넷에 접속하면 이때부터 자판이 정상적으로 작동하게 되는 이상한 점을 발견하였습니다. 그러기 전까지는 CapsLk에 불들어온 것도 끌 수가 없는, 자판이 먹통이 되던 문제가 익스플로러 창만 띠워 인터넷 접속한 후 자판을 두드리면 정상 작동이 되더군요. 물론 그 후로 이런 방법을 통해 주식 HTTS를 한 화면에 두 개를 동시에 띄워놓고 사용하고 있는 점에서도 아무런 불편이 없었습니다.
컴맹이 뱔 희안한 짓을 다 해보다가 가까스로 발견한 내용이나 웃음거리나 안 되기 바라며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참고로 주식 HTTS는 원도우 8.1에서 미리 사전에 다운로드하여 저장에 두었다가 사용하셔야 하고 특히 영웅문은 필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