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E-Mail 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2011.02.09 21:46
공과 사를 구분하여 2개이상을 만들어서 쓰다보니 영헷갈리고 불편하기도 하네요
1개로 통합하여 쓰자니 잦은 노출로 인한 스팸메일로 골치고요
윈도우 포럼의 파워유저분들의 E-Mail 관리법이 궁금합니다
댓글 [5]
-
나그네켄신 2011.02.09 21:53 -
로즈마리 2011.02.09 21:54 구글 지메일하나면 공사 구분없이 쓰게 아주 적당한듯합니다.
가입한지 2년 넘었는데 그 흔한 스팸 하나 안오더군요.
대신 카페, 포럼, 사이트등 가입해서 이메일 기입해야하는곳은 대형포털사이트메일로 돌립니다.
-
청년취업 2011.02.09 21:57 각종 회원가입 때 딱 그 때만 쓰는 일회용 이메일을 만들어주는 사이트도 있습니다. 노출걱정 없죠.
소위 대포메일.. 대포메일로 검색하시면 원하는 정보 얻으실 듯. 그리고 스팸 걸러주는 건 구글메일이 짱입니다.
-
nanari 2011.02.09 21:59 흠..저는..개인은 구글로 하구요..(해외가입할때도..)
대부분 네이버로 합니다..그덕에 스팸메일 쫙쫙 날라오구요..
그럼..쫙쫙 신고 하구...ㅇㅅㅇ;;
-
빼빼로 2011.02.09 22:44 네이버,다음,핫메일로 메일이 오면
지메일로 보내도록 설정을 해서
지메일에서 통합관리합니다.
일단 선배님들이 권장(이라 쓰고 강요라 말하고프다)하는대로 오피스 아웃룩2010 쓰고 있습니다. 허나 gmail로 통합하는 분이 꽤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제경우는 계정은 gmail, naver, 회사 3가지로 나눠서 받고 있습니다. 가끔 paran것도 쓰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