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정보
하드웨어 노키아의 MS 윈도폰 올인 전략의 문제점?
2013.03.06 17:02
노키아가 부진한 스마트폰 시장에서 윈도폰에 올인한 이유는 단순하다. 이미 주도권을 빼앗긴 상태에서 자체 브랜드인 심비안을 미는 것보다 타 제조사들이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 MS의 윈도폰에 올인해 윈도우가 가진 마케팅 파워와 함께 윈도폰의 적자임을 내세워 MS로부터 투자와 지원을 이끌어내겠다는 의도에서 시작 된 전략이다.
현재까지 그런 전략적 그림이 제대로 들어맞지 않았기 때문에, 노키아는 그동안 쌓아 놓은 자산들을 하나 둘씩 팔아 수명을 연명해가고 있는 중이다.
https://www.iamday.net/apps/article/talk/2166/view.iam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