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 MS Microsoft는 Windows 11의 Outlook에서 검색 문제에 대해 경고합니다
2022.07.11 20:17
Microsoft는 Office 문서를 Outlook에서 새로 발견된 문제에 대한 알림으로 업데이트했습니다. 이 회사의 결과에 따르면 Windows 11의 Outlook Desktop 사용자는 기본 제공 검색에서 문제를 겪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이 검색 결과에 최신 이메일을 표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버그는 로컬 Windows 검색 서비스를 사용하여 이메일을 인덱싱하고 찾는 POP, IMAP 및 오프라인 Exchange 계정에 영향을 줍니다. Microsoft는 Microsoft 365 및 연결된 Exchange 계정이 영향을 받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Microsoft는 현재 이 새로운 버그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한편, 사용자는 임시 해킹을 사용하여 문제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에서는 Windows 데스크톱 검색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여 Outlook을 기본 제공 검색 서비스로 전환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Win + R을 누르고 regedit을 입력합니다.
- HKEY_LOCAL_MACHINE\SOFTWARE\Policies\Microsoft\Windows로 이동해서 편집 > 새로 만들기 > 키를 선택합니다
- 새 키의 이름을 Windows Search로 변경합니다.
- Windows 검색 키를 선택하고 편집 > 새로 만들기 > DWORD 값을 클릭합니다.
- 새 값의 이름을 PreventIndexingOutlook로 바꾸고 ENTER를 누릅니다.
- PreventIndexInoutLook값을 열고 값 데이터를 1로 변경합니다. 변경 사항을 되돌리려면 0을 사용합니다.
- 확인을 클릭하여 변경 내용을 저장합니다.
-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닫고 Outlook을 다시 시작합니다.
흥미롭게도 마이크로소프트가 아웃룩 데스크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용자에게 Windows 검색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도록 권장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지난해에도 Windows 11의 첫 번째 미리 보기 빌드를 시도하려는 사람들에게 비슷한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버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문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1]
-
시종일관 2022.07.11 21:44
와~~~
아웃룩에 5개의 POP3 계정으로 등록해 놓고 사용하고 있는 저에게는 정말 좋은 정보네요.
좋은 정보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