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서비스가 영 그렇네요.
2016.01.14 22:13
메인보드 수리차 택배 보낸후 배송완료가 화요일오후로 확인.
다음날까지도 서비스 접수가 안되고 있어 수요일에 확인 전화 하니 바빠서 그럴수도...
그래서 또 참아줬는데 다음날인 오늘까지도 찍소리 없어서 다시 전화하니 그때까지도 접수가 안되었다고...
나원참 물건 받아놓고선 무슨 이런 황당한 경우가 있냐고 따지니 그때서야 접수확인 처리 하겠다네요.
소비자가 물로 보이는건지...
내일까지 수리에 대한 아무런 응대가 없으면 정말 한소리 해야 할것 같네요.
제이씨현 관계자 이글 보면 각성하시길..
댓글 [12]
-
초의 2016.01.14 22:25
-
CE엔지니어 2016.01.14 22:31
제이씨현이 직접 인수로 해서 배송완료가 아니라, 제이씨현로 가는 물류창고, 중간기지 담당자가 인수받은듯 합니다.그 다음날이 제이씨현으로 넘어갈거 같습니다.반대로 용산전자상가 상주업체에서 물건을 보내는 경우도 있지만 택배사 물류창고에서 보내는경우가 다반사일것입니다. -
MINE 2016.01.14 22:34
제이씨현 관계자는 여기 안올듯 ㅎㅎ
-
입니다 2016.01.14 22:34
제이씨현...
파는 물량이 많아서 그런지 예전 부터 A/S 밀리거나 폭탄 돌리기 엄청 심했슴.
아마 A/S 도 업체에서 보낸 거 먼저 처리 할거에요.
친구가 소기업 IT CEO 인데 그 쪽으로 해서 보내니 이틀만에 도착 하던데,
제가 개인으로 보냈을 때는 늦장이더군요.
-
천국과지옥 2016.01.14 22:44
저는 그래서 애즈락으로 옮기고 애즈원유통회사 사용하고있습니다^^ 일단 서비스가 좋더군요..
-
붕어고집 2016.01.14 22:48
음.이노옴 제이시현 기달려라..맛좀 비줄께.ㅎㅎㅎㅎ
-
BLIFE 2016.01.14 22:53
제이씨현은 예전부터 서비스가 안좋다고 소문이 났는데 안되겠다 싶었는지 서비스가 좀 좋아지는듯 싶었는데
너무나 많은 물량을 처리하다보니 서비스품질이 다시 안좋아지는것 같네요.
서비스센터가 작은것은 아니지만 너무 많은 품목과 브랜드를 AS 하고 있으니 과부하가 걸릴수밖에 없겠죠.
컴퓨터부품 AS는 방문AS가 가장 좋습니다.
-
오늘을사는자 2016.01.14 23:35
멘트는 입만 아플 뿐.. 내 보드 물려 줘...
메아리 들려 오는 소리 매번 이러니..
그냥.. 다를 걸로 갈아타게 되는데..
-
번개 2016.01.15 09:03
전화하면 항상 멘트가 똑같아........아~ 보냈어여..
-
캡틴하록 2016.01.15 18:34
제이씨현이 예전처럼 자체적으로 수리하는게 아니라 기가바이트 코리아로 넘기기 때문에 a/s 시간이 더 걸려서 불편하더군요.
-
윤아짱 2016.01.15 22:13
옛날에 용산에서 일한 적 있었습니다. 그래서 자주 메인보드 AS 때문에 제이씨현 갔는데 썩 좋은 느낌은 아니였습니다.
폭탄 돌리기 느낌도 있었고... 그래서 지인들한테는 아수스 제품 권했습니다.
-
Neo 2016.01.16 03:47
몇 달 전 보드 A/S 맡겨보고 이 회사 서비스 마인드가 꽤나 안 좋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역시나 저만 그랬던 게 아니었군요...
오래전이지만 전 명절끼고 15일넘은적도 있어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