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님은 아무런 반응없이 그냥 글을 삭제했군요.
2014.03.07 13:05
카조 pe 때문에 열폭하지 말라는 게시글을 보고
진심으로 화가 났습니다.
저는 그러한 상황을 댓글로 작성했고,
그에대한 사과나 해명없이 그냥 글을 삭제했군요.
카조에 대해 좋게 말하든 어떻게 말하든 그건 본인자유인데,
그런걸 떠나서 열폭이라뇨.
그깟 pe가 뭐라고 그것떄문에 "열등감"이 폭발합니까.
카조에대해 비난한 사람들을 죄다 싸잡아서 pe 못받아서 열등감 폭발한 그딴 인간들로 몰고가니 기분이 좋습니까?
누구에겐 그 pe가 아주 대단하고 소중한건지 몰라도.
누구에겐 그저 쓸데없는 pe고 wtg만도 못한 물건일 수 있는 겁니다.
본인에 생각에 너무 심취해서 그런진 몰라도.
다른 사람들, 카조에게 안좋은 반응을 보인 모두를 pe 못가진 열등감 가진 자로 표현해도 되는겁니까?
가끔은 열폭이란 단어에 뜻을 잘못알고 쓰는 사람도 있습니다.
처음엔 저도 그럴거라 믿었습니다만,
아무 대응없이 글 삭제 한걸보니 그것도 아닌것 같군요.
진짜 진심으로 "열등감 폭발"로 쓰신것 같네요.
그게 아니라면 뭔가 해명이 당연히 있었겠지요.
오해에 대한 놀람에 대한 반응이.
근데 그러한것이 없다면 원래 뜻으로 썼다고 받아들일 수 밖에는 없네요.
어쨋거나 저는 그만 "열폭"하고 얌전히 있겠습니다.
다른분들 모두 카조에 대해 안좋은 글 쓰지 마십시오
pe 못가져서 "열폭" 하는 꼴 됩니다.
댓글 [11]
-
무슨말씀 2014.03.07 13:15 -
nazarino 2014.03.07 14:43 카조님에 대한 마음은 지금도 바라는것 없이 그저 좋은 분으로만 압니다.
회원에 따라 다르겠지만 전 아주 고맙게 생각 하는 분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분이라 그런지 그 분에 대한 애기를 비아냥 하는 분들 보면 싫어지더군요.
날 너무 세우고 대화 하지 말지요. 여기 다 도움 받고자 온 사람들입니다.
다들 잘나봤자 얼마나 잘났겠습니다까. 인격이나 실력들이 고만고만한 분들이....
핏대 올리면서 글 쓰는것을 보면 한심합니다.
-
히릿 2014.03.07 15:30
그동안 윈포에서 일어난 대소사..객관적, 입체적 통찰까지는 아니더라도 나름 윈포 흐름을 어느정도 파악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작성자의 언행이 과하다 생각되시면..링 위에 오르시어 논점을 가지고 반론을 펴시기 바랍니다.다만, 지나가면서..'사람위에 사람없고, 사람아래 사람없다'는 식의 현인같은 말투로 한마디 툭~ 던지고 빠지시려면..처음부터 조용히 <-(백스페이스)를 눌러주시길..저는 아직까지..작성자가 특정 닉네임에 다소 민감하게 반응하는 이유를.. 상세히(!) 알지 못하여,, 백스페이스를 누릅니다. -
버금차 2014.03.07 16:42 다소 황당한 댓글들도 많네요.
나는 카조라는 사람을 본적도 없고 크게 도움받은것도 없으니 별로 고마울것도 없고 남들처럼 컴퓨터에대해 공부하는 사람도 아니니 존경할만한 이유도 없고 다른사람들이 이야기하는것처럼 PE를 꼭 소유하고싶은 마음도 없기에 그저 눈팅족으로 지내왔습니다.
그러나 가끔 눈에 거슬리는 글들이 올라왔고 그 글에 몇번 사실관계를 명확히 하는 댓글을 단적이 있습니다.
삭제된 글에도 마찬가지로 저도 사실적인 댓글을 달았는데요.
카조님이 PE를 판매하는게 아니라 후원금을 받는다는 옹호론적인 글때문에 반박글을 적었습니다.
카조님은 분명히 후원금을 받는게 아니라 PE를 판매하는게 맞다는게 제 생각입니다.
다수에게 조건없이 배포하면서 자발적으로 돈을 낸다면 그것은 분명히 후원금이 되지만 그렇지 않고 후원금이라는 명목으로 돈을 입금해야지만 PE를 제공하는것은 분명한 판매행위입니다. 그것이 법적으로 문제가 있든 아니든간에 그렇다는 것입니다.
저는 상식에 기초해서 댓글을 달았지만 그렇다고 무조건 카조님을 비난하는것도 아닙니다. 얼마든지 자신의 재능을 이용해서 영리를 취할수 있는게 사람입니다. 그것은 그사람의 능력입니다. 저는 그러한것을 비난하는게 아니라 사실관계를 따져서 이야기한것일뿐이며 전에 몇번 카조님이 말을 바꾸어가며 글을 적는것을 보았습니다. 댓글들을 모니터링하면서 자신의 글을 아무런해명없이 수정하더군요. 그래서 사실 별로 좋게는 안보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무조건 비난하지도 않았습니다.
그런데 카조님에 대하여 글을 작성하는 사람들은 모두가 나쁜쪽으로 몰고가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대체 그런사람들에게 카조라는 사람이 어떤 사람일까요? 무척이나 궁금합니다.
-
무슨말씀 2014.03.07 16:51 도움 받은것 없으면 까도된다?
그건 어디서 배운 사고인지 참으로 궁금하군요 ㅋㅋ
-
버금차 2014.03.07 16:59 내가 언제 까도 된다고 했습니까? 있는 그대로 사실대로 이야기하는것도 까는겁니까?
어디서 배운 사고인지 궁금하다고요? 나는 무슨말씀님의 사고가 참으로 궁금합니다.
카조님하고 어떤관계인지는 몰라도 무슨말씀님같은 사람들의 심리상태가 상당히 궁금하다는 말이죠.
그리고 비아냥거리는것처럼 "ㅋㅋ" 하는것도 기분나쁩니다. 내가 무슨말씀님한테 어떤말을 했나요?
특정인을 옹호하려면 그사람의 잘못된 부분은 인정할건 하고 그다음에 옹호를 해야지 무조건적인 옹호는 반발을 불러오는겁니다.
아시겠습니까?
-
무슨말씀 2014.03.07 17:08 옹호 한다니 누구를 옹호한단 말입니까?
난 단지 당신의 그런 사고가 맘에안든다고 있는그대로 사실을 말한것 뿐입니다 그리고 글이 황당해서 웃은것이고요 ㅋㅋ
-
버금차 2014.03.07 20:39 무슨말씀님에게 제가 당신이라는 소리를 들을정도로 형편엾는 사람인가요? 그리고 지금 나랑 싸우자는겁니까?
무슨말씀님이 저에게 왜 시비조로 나오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혹시 무슨말씀님이 카조님은 아니죠? 카조님에 대한 이야기만 나오면 민감하게 반응하는 사람들 정말로 웃기거든요. 나는 무슨말씀님이 황당해서 한번 웃어봅니다...하하하
-
loyalcs 2014.03.07 17:12
무슨말씀님은 카조님에게 도움을 많이받고있는가본데, 마음터놓고 자기생각을 말하는데 무조건적인 카조님에대한 옹호론적인글도 별로 썩 좋아보이진 않습니다. 나도 전에는 카조님을 존경했었는데, 언제인지는 정확히 모르겠는데, 카조님이 윈포에 pe를 제작해서 판매하겠다는 글을 올린적이 있어서 그동안의 존경심은 싹없어져버렸습니다. 그건 분명 호의적인글은 아니죠.....그걸보고 반박하는댓글을 다는분들도 있는데 자신은 도움을 받고있다고 반박하는사람 모두를 비아냥거리는것도 참 한심스러워보이네요.
-
무슨말씀 2014.03.07 17:18 그럼 막 나눠주고 다시 검찰조사 받으란소리 ?
좀 나눠주면서 그런소리 하세요~
-
버금차 2014.03.07 20:51 카조 대변인?
누가 나눠달라고 했나?
그런거 없어도 되니까 주지마세요.
어찌되었든 카조님은 박군님에게 이렇다 저렇다 한말씀도 없으신대 카조님에 대해 이러쿵 저러쿵 하는 박군님도 좋아보이지는 않습니다.
박군님은 뭐가 잘났기에 남을 판단하는지 묻고싶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