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b에 iso파일 문제로 오늘 한참 혼낫습니다.
2011.02.28 21:20
파일 다운하다 보니 요즘은 보통 4기가 넘네요?
동생넘께서 파일좀 주라해서 줄려고 봤더니... 6.7기가인가? 그리고 usb에 용량이 커서 못넣은다나란 표현이 뜹니다.
전 급한데...
찬찬히 생각해 보니 usb 내에 iso 파일이 있었던걸...
몇달전에 회자되었던 마크로니스인가 뭔가를 아는 동생... 컴터에 심어주면서...
급하면 돌아가라 했는데...
진작 급하니까? 아무 생각 없더라구요...
생각난 김에 윈포 들어 와서 검색하는데...
참.. 어렵습니다.
그래 한 말씀 적고... 뒤져 본 끝에...
usb 포멧하는 프로그램 설치하고, 건네 주었습니다.
급하니까? 뭐 볼게 없네요?
너무 뭐라 하지 맙시다.
내가 보는 세상, 남이 보는 세상 다 틀리니까요...
적어도 남에게 인신공격성 발언은 삼가해 주시구요.
댓글 [6]
-
운모 2011.02.28 21:52 -
세상의끝 2011.02.28 21:57 전 왜 우리 운모님만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아마 전생에 연이 있었던가요?
그거 아시죠... 제가 운모님만 두둔하면 제가 정말 나쁜 넘인데...
그래도 운모님께... 화이팅입니다... 고맙습니다.
-
청년취업 2011.02.28 21:53 내가 보는 세상, 남이 보는 세상 다 틀리니까요... 는 세상 다 다르니까요. 로 써야 맞습니다. 그렇게 쓰는 것은 한국어가 아니라
일본어입니다. 일본어에는 다르다와 틀리다를 같이 쓰지만 한국어에서는 구별해서 써야 합니다.
제가 보기엔 세상의 끝님에게 인신공격한 회원님은 없어보이는데요? 오히려 님이 다른 회원을 인신공격한 적이 있는 듯.
-
세상의끝 2011.02.28 22:31 아닙니다.
조금 더 생각하고 살펴보시길...
-
Air Wick 2011.03.01 03:33 세상의끝님이 적으신 글에 까칠한 댓글이 과연 인식공격성 글이라고 생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자신의 글에 자신의 생각과 같은 댓글이 달리지 않으면 선을 그어버리시는건 아닌지요.
주위의 외침이 나에겐 피곤한 소음이 되어버리는건 아닐까요. 귀를 막고 있으니까요.
항상 억울한듯 글을 쓰시지만 정작 누구하나 피해를 줬던가요. 그저 자신은 억울하다 생각하는 자신만의 착각이 아닐런지요.
착한 윈포 회원분들이 보는 게시판에 나는 억울한 음유시인이라도 되려고 하시는건가요.
-
세상의끝 2011.03.01 14:23 인신공격성 발언은 다른 의미였는데...
여기 표현되는 경로와 다른 경로에서 표현되는 것도 있습니다.
제가 억울한듯 글을 썼다는 지적은 글쎄요 입니다.
다시한번 살펴 봐 달라는 뜻은 여러분들께서 생각하시는 거와 제 생각과 조금 다른 점이 있었다 입니다.
사과 할 말큼도 했다고 생각이 듭니다만...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음 먼가 맘이 바쁘셨나 보내요 ㅎㅎ;; 저도 4G 가지고 있는대 8G 안산기 후해 되더군요 ㅋㅋ;; 요즘은 아주 4G는 우습더라고요 ㅎㅎ;; 윈도우 넣으려고 하면 반항 하면서 공간 부족이라고 딱 뜨면서 700m 정도 남아 있음 ㅎㅎ;;.. 전..
usb 하면 징그러웠던 것이.. 백신이 오진 해서 -_- autorun.inf를 무적건 잡아서.. 윈도우 설치 안되고 커서만 켜 있는거 수업이 봐야 했고요.. 파티션도.. 주 파티션으로 잡아야 하는대 멋모르고 확장 파티션 눌러서 윈도우 설치 하고는 안되서 힘들었네요 ㅎㅎ;;.. usb 산거 후해 할정도 였음 이유를 그당시에 모르니깐요 맘은 급하고 ㅎㅎ 머가 잘못 된지 확인을 못하겠더라고요.. xp에서 그랬는대 ㅎㅎ autorun을 걸러 냈다고 멘트도 없이 -_- 막아 버렸다는 ㅠㅠ... V3였어요 ㅎㅎ;;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