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윈7 관련 카페에 들렀다가 테크넷 관련 정보를 보고..
2010.12.04 10:13
올해 9월에 스텐다드로 구독신청한 사람입니다.
가끔씩 가는 카페에 들렀다가 구독 만기가 한달 남아서 환불신청한 분이 있더군요.
환불을 원한 이유가 기존에 10개의 시디키를 제공하던 서비스를 팍 줄여버린 까닭이었습니다.
Standard - 10개 -> 2개
proffessional - 10개 -> 5개
상당히 많이 축소시켜버렸는데
테크넷에 자주 접속하지 않기도 하고 , 변경 사항을 공지로 띄우지 않은 상황에선 구독자들은
이 사실을 전혀 알 수가 없다는 겁니다.
다행히 전 필요한건 전부 키를 열어놔서 조치가 안됐습니다만 열어보지 않은 몇몇 키를 오픈해보니
정말 2개로 줄었더군요. ㅡ.,ㅡ;
소비자들을 얼마나 우습게 봤으면 지들 맘대로 상품 내역을 강제 변경하고 아무 통보도 안하고 있을까요.
눈뜨고 코 베이는 느낌이 들더군요.
적은 금액으로 푸짐한 서비스를 받는건 맞습니다만 이번 테크넷을 조치를 보면서 재구독할 맘이 사라져
버렸고 다른 분들께도 테크넷 추천을 더이상 못하겠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