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 가 없어도 이렇게 없을 수 가.....
2020.08.13 23:04
대한통운택배 문제 입니다
판매자 께서 10일 보내서 11일 수거 까지 확인
보통 12일 받아야 하는데 제 자리
그래 .. 하루 더 기달려 보자 라는 마음에 오늘 (13일 ) 아직 도 제 자리
콜센타 에 전화
1588-1255
몇 년 만 걸어본 대한통운 콜센다
하필 제 전화가 아이폰 (물론 잘 하시는 분 도 계시겠지만 )
왜 이리도 힘들게 만들어 놨는지
콜센타 라는 곳이 고객 편의성을 위해 있는곳인데
짜증 유발 해서 포기 하게 만드는 ...
현대자동차 도 마찬가지 신차 구입 고장나면
뺑뺑이 돌려 포기 하게 만드는 (물론 서비스 는 해줌)
같은 곳 몇 차례 고장 나도 교체보다 서비스 로
서비스 해주고 같은 고장 이라도 또 수리 ...(여기서 받을 스트레스 ..시간 ..등 글 로 표현이 안될정도 )
안드로이드 폰으로 쉽게 콜센타 통화음
그러다가 지 맘대로 ...뚝 끊킴
몇 차례시도 끝에 (15분 만에 ) 통화
주소지 ... 이름 ... 등 등 물어보고는
고객님 물건은 월요일(17일) 정도 받을 수 있다는 말만 되풀이
월요일 도 아니고 월요일 정도 ....
재수가 없어도 이렇게 없는것인지 ... ㅠㅠㅠㅠ
댓글 [4]
-
청솔비 2020.08.13 23:43
-
O-gosu-S 2020.08.14 01:04
매우정상이십니다. 택배없는날때문에 물량많이밀린것도있고해서
-
개척자 2020.08.14 01:31
꾸팡이 최고여~~~
-
개구리삼촌 2020.08.14 11:26
월요일 정도라고 말하는 것이 당연한 것 아닌가요? 어떻게 고객센터에서 정확하게 날짜를 알수가 있을까요.현장의 사항에 따라서 하루,이틀 변동사항이 생길수도 있는 것이 아닐까요.11일에 수거확인하고 12일에 받아야 된다는 보장이란 없잖아요.받을수도 있고..물동량에 따라서 하루 늦어질수도 있는 것 아닐까요.여기에...14일 쉬고,토,일이 겹치니.....현장의 유동성이 그 만큼 커지는 것이고.이런 사항이니 당연히 고객센터에서는 그 날에 도착할 것 같다고 할것 같은데요?...물건이 사라진 것도 아니고.조금 마음 편하게 생각하시고..택배 배달하는 것도 여러가지 현장 사항에 따라서 변동이 생길수도 있죠.지금 폭우로...코로나로 다 조심해야하고.....역으로 물량도 더 많아지니...예상보다 조금더 늦어질수가 있는 것 아닐까요..좀 마음을 편하게 생각하세요..
요즘 택배물량 때문에 몇일 늦어지는 경우가 생기기는하던데 늦어도 13일은 받으셨어야 되는데 더 늦어졌군요.
14일부터 16일까지는 택배없는 날이라 아마도 월요일이나 화요일쯤 들어오게 되겠지요.
특히 대한통운이 택배업계에서 좀 욕심을 부려 물량이 더 많아지고 배송은 점점 늦어지고 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