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대행] COSTCO Korea(회원제 도매업체)
2021.01.30 23:10
회사 퇴직이 3~4년 정도 남아 있어, 퇴직 후를 대비하기 위해
구매대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COSTCO[회원제, 도매판매업] 상품을 년 10회 이상 구매하실 분
또는 구매 금액이 크신 분은 직접 회원 가입하여 구매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직접 구매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서
구매대행을 하고 있습니다.
대행수수료는 COSTCO 판매가의 10 %(원단위 미만은 무시(절사))입니다.
[구매 대행 절차]
1. 코스트코 온라인몰( https://www.costco.co.kr/ )에서 구매하실 상품 결정.
2. 쪽지 또는 문자로 구매 상품에 대한 item 번호와 상품명을 전송.
연락전화번호 : 010-3456-9776
3. 입금 계좌와 입금액(판매가+대행수수료 10%)을 안내 받고, 안내된 계좌로 입금.
4. 입금후, 받는분, 배송지 주소를 쪽지 또는 문자의 동일한 방법으로 전송.
5. 입금액과 입금자 안내하여 확인 ,
6. 상품대행 구매=> 발송(택배 이용)=> 운송장 번호 안내.
(품절등의 기타사유로 구매대행이 어려운 경우, 사유 안내와 함께 즉시 환불)
[반품, 교환]
COSTCO의 반품, 교환 규정을 따르지만. 아래 반품, 교환 사항을 우선적으로 적용함.
1. 교 환 : 불가 ( 반품후, 재구매는 가능, 가격변동의 가능성 있음 )
2. 반 품 :
- 구매 상품의 기능 및 성능에 하자가 있는 경우, 반품 가능.
- 단순변심 및 택배지연(물류 사정)을 사유로는 반품 불가.
[주의사항]
1. 반품시, 환불은 반품의 완료가 확인되어야 환불 입금됨.
2. 반품시, 반품주소는 별도로 안내합니다.
3. 구매 결정시, 반품의 절차가 복잡하니, 신중하게 결정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