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시게이트 바라쿠다 7200.11 제품 펌웨어 문제
2009.01.24 08:04
사용하고 있는 제품 두개의 모델이 문제에 포함되어 있네요.
일단 링크에 보니 문제가 많은데 펌웨어를 하면 괜찮을까요??
펌웨어 업그레이드 할경우 전혀 문제가 없다면 그냥 쓸까 합니다.
아니면 환불이나 교환을 해야 합니까..
https://news.danawa.com/News_List_View.php?nModeC=1&sMode=news&nSeq=66816&auth=1
https://www.parkoz.com/zboard/view.php?id=hot_issue&page=1&sn1=&divpage=1&category=1&sn=off&ss=on&sc=off&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74
일단 링크에 보니 문제가 많은데 펌웨어를 하면 괜찮을까요??
펌웨어 업그레이드 할경우 전혀 문제가 없다면 그냥 쓸까 합니다.
아니면 환불이나 교환을 해야 합니까..
https://news.danawa.com/News_List_View.php?nModeC=1&sMode=news&nSeq=66816&auth=1
https://www.parkoz.com/zboard/view.php?id=hot_issue&page=1&sn1=&divpage=1&category=1&sn=off&ss=on&sc=off&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74
댓글 [2]
-
한솔이 2009.01.27 10:22 -
한솔이 2009.01.27 10:29 참 그리고 국내 유통사인 대원과 피씨디렉터 사이트에 가보면 아직 사태의 심각성을 모르는 듯합니다. 대처가 참 가관이 아니더군요. 피씨디렉터 같은 경우엔 문제있는 하드로 교체받은 유저가 남긴 질문에 펌웨어 업데이트해서 사용하라는 무책임한 말만 해대고 있습니다.
저도 가장 문제가 많다는 500기가 ST3500320AS에 펌웨어 SD15여서 바로 업데이트했습니다.
구입 후 아무 문제 없었고, 펌웨어 업데이트도 했고, 또 가장 문제가 많다는 태국제품이 아닌
중국산이라 그냥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중요한 자료들은 모두 백업해 놓은 상태라 사용하다가
문제 생기면 그때 교환해도 늦지 않을 듯해서...
뭐 파코즈에 보니 인식불가능한 시게이트 하드 되살리는 법도 나와 있고, 장담할 수는 없지만, 100% 모든 제품의 결함도 아닌 듯하니 이상없이 잘 사용할 수도 있겠죠.
그렇지만, 항상 불안한 맘과 찜찜한 상태로 사용하는 것도 좀 그렇죠.
환불은 잘 모르겠지만, 교환은 가능하다고 들었습니다. 500기가 같은 경우엔 새로운 제품이 나와서 (7200.12슬림) 그것으로 교환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들 말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