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소프트웨어 단어를 표에 입력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2012.07.15 19:29
단어를 정리하려고하는데 저렇게 표에 일일이 입력하기엔
너무 많은거 같아서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될까요?
2) CTRL+H(바꾸기) 해서 공백을 1칸 단위로 맞춥니다.
3) 다시 CTRL+H해서 공백을 구분문자로 바꿉니다. (- 나 | 등의 구별 가능한 문자)
4-1) 한글 2010에선 입력 -> 표 -> 문자열을 표로
4-2) 워드2010에선 삽입-> 표 -> 텍스트를 표로 변환
5) 대화창에서 구분문자를 사용자 정의해서 자신이 정한 문자로 지정하고 표로 변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