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 타 음악 파일..
2021.04.20 23:30
전에 Eden Is A Magic World 노래를 구할수 있냐는 질문에 너무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잘 구해서 잘 듣고 있습니다..
그런대..
푸바로 음악을 듣바 보니 음악 파일이 24bit로 돼어 있고 Hz도 훨씬 더 높더라고요.
그래서 알아 봤더니..
24bit flac 고음질 음악 파일과..
IOS 와 여기서 추울한 daf 파일이 더 좋은 음질의 사운드 재생을 해준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혹시 24bit flac 파일이나 아니면 IOS 혹은 daf 파일을 받을수 있는 사이트가 있으면 부탁 좀 드리겠습니다..
댓글 [3]
-
▒Boss▒ 2021.04.21 00:50
-
DarknessAngel 2021.04.21 09:00
저런건 처음부터 디지털로 나오는것들입니다
요즘은 다운로드 서비스를 비롯해서 대부분의 음원 유통이 디지털로 이루어집니다
요즘 컴에 ODD가 사라진게 그런 대세를 반영한겁니다
아날로그 -> 디지털이 아니라 처음부터 디지털로 유통되는걸 DRM 제거하거나해서 돌아다니는겁니다
참고로 음반사가 존재하는한 대부분의 경우 레코드등만 존재하던것들 디지털로 재발매해서 팔고 있습니다
-
신은 2021.04.21 08:44
좋은 퀄리티가 가진 음원이라도
그 음원을 재생하는 적절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잘 궁합이 맞아야 하겠지요
보스님 말씀대로, 온라인 상에서 구한 음원은 그다지 신뢰성이 높지 않습니다.
오로지 그런 퀄리티 음원이 진생인지 구별할 수 있는 자신만의 청감이 있다면 옥석을 고를 수도 있죠.
아날로그 음원이 디지털로 변환되는 순간부터 신뢰하기 어려운 짝퉁음원일 가능성이 생깁니다.
자신이 직접 아날로그 음원이나 디스크에서 직접 변환한 경우가 아니면 신뢰의 조건은 사라집니다.
열거되는 각각의 소스는 조악한 음원에서 각각의 음원으로 변환 가능 합니다.
한가지 예를 들자면 있을수 없는 디지털 원음이 존제하고 공유되고 있죠 유성기 소스의 디지털 원본??? 이라는 이름의 파일을 비롯
디지털 소스 자체가 있을수 없는 음반의 파일등등 말입니다.
음반사가 리마스터링 하지 않는이상 과거의 파일이 디지털 원음으로 존제할수는 없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