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소프트웨어 한컴오피스 재인증 관련 문의입니다
2019.12.25 10:13
한컴오피스 coem버전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메인보드가 고장이나서 교체 후 그림과 같이 메시지가 나오는데
아무리 확인을 눌러도 인증이 진행되지 않고있습니다.
계속 대기하고 있어야 인증이 시작되는지요?
삭제 후 재설치 해도 인증이 될런지요?
댓글 [1]
-
저녁노을 2019.12.25 18:18
저도 초보지만, 아무도 덧글을 달지 않기에 달아봅니다.
1. 삭제 후, 재 설치를 해본다.
2. 역시, 같은 증상이면, 원본 파일이 손상 되었다? 라는 전제하에
상위 버전이나, 하위 버전을 구해서 설치를 해본다.
3. 한컴오피스를 원활히 작동하기 위해서 사전에 다운받는
프로그램들이 있는데, 그걸 받으셨는지요? 보통은, 설치전에 이걸 깔아달라는 메시지가 먼저 나옵니다.
4. 이도 저도 안되면, 일단 MS 오피스로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