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 타 왕*보님 보세요.
2019.10.20 20:20
왕*보님이 쪽지가 활성화 되어있지 않고 사용기 게시판을 심심풀이 메모장으로 사용치 말라는 다른 회원님의 부탁도 있다보니 부득이 하게 질문 답변란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왕*보님, 저는 똑같이 통신사가 LG U+ 입니다. 오늘 다시 사이트에 들어갔는데 역시나 64버전만이 다운되지 않습니다. 무슨일이 일어난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답답할뿐이네요.
댓글 [6]
-
왕초보 2019.10.20 21:13
-
카니발 2019.10.21 02:50
그렇군요. 제가 쪽지를 드릴려고 했을때는 아이디를 누르면 나오는 쪽지보내기 메뉴가 안나왔었습니다. 무언가 오류가 있었는지도 모르겠네요. 상쾌한 1주일을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
왕초보 2019.10.21 11:22
해결이 되었습니다..
짐작대로...SnapShot 에서..갑자기 여러번 다운 받으면서..막아 놓았나 봅니다..
LG U+에 전화해서..원격으로 확인을 하였습니다...저는..크롬을 쓰는데..설치된 프로그램들 확인하고..IE 초기화 진행을 했는데도
다운이 되지 않아서..이분이 갑자기..공유기에 접근을 하셔서..원격을 중지했습니다..
전화가 와서 통화를 했더니..ip 접근을 막은것 같다면서..외부 ip를 바꾸어 보려고 했다고 하시네요..
LG U+ 의 경우 컴퓨터가 3대이상이면..요금화면이 나와서 공유기에 조치가 되어 있습니다.
Iptime 공유기에서 맥어드레스를 바꾸고나서...공유기 재시작. 컴퓨터 재시작까지 하고 다운을 받아 보았습니다
이제 다운이 잘됩니다....LG U+ 문제가 아니라..SnapShot 에서..저의 경우 갑자기 여러번 다운 받어서 조치를 한것같습니다
잘 해결 되시길 바랍니다
1. SnapShot 홈페이에서 수동을 3개를 받아 보았습니다..다운 잘됩니다
2. 자동으로 setup.exe 다운 받는것도 잘 됩니다.
-
카니발 2019.10.21 12:11
왕초*님, 대단히 수고하셨습니다. 저는 일부러 홈피까지가서 특별히 여러번 다운 받은적도 없는데...그런 이유가 있었네요. 하여간에 자세한 이유를 알고나니 마음이 개운합니다. 감사합니다.
-
夜花 2019.10.21 13:58 저도 왕초보님과 똑 같은 경우가 생겨 U+에 통화하여도 해결되지 않네요.
저는 완전 블랙 리스트에 올려 놓았나 봅니다.
해결 잘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왕초보 2019.10.21 14:46
저와 같이 SnapShot 이 다운이 되지 않으신 경우이신가요..
LG U+ 원격직원이..컴퓨터 관련해서는..원인을 찾지 못해서 ip교체를 해보려고 했었습니다
혹시 공유기를 사용하신다면..맥어드레스를 바꾸어 보시는것도 방법일것 같습니다... A6인것을..A7로 바꾼것입니다
랜카드..맥어드레스 바꾸는 프로그램들도 있는것 같습니다..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왕초보입니다....이제까지 쪽지를 막아 놓은 적은 없습니다.
아래는..오늘 오전에 온 쪽지입니다
설정을 혹시 잘못 건드렸는지는 모르겠습니다....전체 수신으로 되어 있습니다
사용기 게시판을 심심풀이 메모장으로 사용치 말라는 다른 회원님의 글은..제게 하는것입니다..
댓글을 쓰시는 분께 하는 글이 아닙니다..부담을 가지실 필요가 없으십니다..
LG U+를 쓰고 계셨네요...저는 3개모두 다운이 되지 않습니다.. 어떤분 말씀처럼..회선에 문제인가 봅니다.
이제까지 다른 사이트에서..문제가 된적은 없습니다...월요일 늦은 오전에..LG U+에 전화를 해봐야겠습니다
자료실에..최신버전에..항상 소개가 되고 있어서....이제까지..직접..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아 본적이 없어서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다른곳은 모두 잘 되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