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소프트웨어 Office 2016 업데이트 문제
2019.09.04 07:52
OS는 10 RS5 LTSC 사용 중입니다.
오피스 2016 pro plus 버전 사용 중인데 윈도우 업데이트 고급설정에서 " 윈도우 업데이트 시 다른 microsoft 제품 업데이트 검색" 을 on 시켜놓은 상태인데 매번 윈도우 업데이트만 되고 오피스 업데이트는 되지 않고 있습니다.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혹여 수동으로 업데이트하는 방법은 없는지요??
미리 감사 말씀드립니다.
오피스 2016, 2019 부터는 윈도우 업데이트 안에서 업데이트와 같이 하지 않고 독립적으로 업데이트 합니다.
1) 자동 업데이트를 백그라운드 상태에서 실시 합니다.
- 작업 관리자에 백그라운드 프로세서 중
Microsoft Office Click-to-Run 이 실행중이면 이놈이 알아서 다 합니다.
2) 그래도 수동 업데이트 하는 방법
* 오피스 중 하나 실행합니다.
예) Excel - 계정 - Office 업데이트 - 업데이트 옵션 - 지금 업데이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