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백업 실행후 에러화면 해결 방법 없나요?
2018.08.04 17:09
윈도우 10 에서 Eassos System Restore v2.0.6.630 한글 프로그램 실행 후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면서 부팅이 되지않네요?
해결 방법이 없을까요?
자세히 적자면 백업프로그램 실행 하는화면에서 더 이상 묻지않음 체크 후
재시작 되면서 백업프로그램이 작동되면서 첨부 화면처럼 뜨면서 진행이 되지
않고 계속 머물러 있길래 강제 재부팅 .. 계속 부팅만 되면 첨부 화면처럼 뜸니다.
감사합니다.^_^, ^_^
댓글 [4]
-
김영자 2018.08.04 17:18
-
왕초보 2018.08.04 22:10
아래의 사진은 Eassos (2.0.4.612 버전)에서 핫키 설정에 문제가 있었을때의 에러 사진입니다. 이경우 Eassos 에서 문제가 있어서 업데이트
하는것으로 해결이 되었었습니다
비슷한 에러 같습니다..
혹시 Eassos 2.0.5.626 버전이 있으시면..이것으로 핫키를 다시 지정하여 테스타하여 보시죠..그래도 같은 증상이라면...
컴퓨터와 뭔가 안맞나 봅니다...혹시 Eassos 2.0.6.630 이전 버전에서는 잘 되셨는지요
-
옛날에 2018.08.06 07:31
PE로 부팅해서,C 파티션에 bcd파일 열어보세요.
부팅 등록된것 같은데....
-
curen 2018.08.11 07:23
pe 뛰우시고 Bootice 에서 하드디스크 설정 windows x9 설정해주면 바로 될거 같은데.
easSOS ?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