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윈 도 우 최근항목 기록이 계속 자동삭제가 됩니다.
2018.07.20 10:49
윈도우10 사용중입니다.
오피스 프로그램들 엑셀, 파워포인트 등을 작업 표시줄에 등록을 해서 쓰고 있습니다.
여기서 프로그램 아이콘 위에서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최근항목이 뜨는데 이것을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만,
언젠가 부터 재부팅만 하면 최근항목이 죄다 사라져버립니다.
물론 재부팅한후 다시 파일 몇개를 열면 다시 최근항목이 생기는데...
또 부팅하면 사라지니까... 너무나 불편합니다.
안사라지게 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댓글 [1]
-
닉네임20자 2018.07.20 12:11
CCleaner와 같은 디스크정리 프로그램을 실행하지 않은 경우라면
아래와 같이 고급옵션에서 표시할 최근 프리젠테이션 수 세팅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