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윈 도 우 [윈7]폴더 공유권한설정 문의드립니다.
2018.07.11 11:11
회사내에서 폴더공유를 하려고 하는데요..공용PC에 파일 저장용 폴더를 팀 공용, 사용자1, 사용자2 이렇게해서 공용는 전체 읽기쓰기...
사용자1은 사용자1 만 보고쓰고...사용자2는 사용자2에게만 처럼 각 개인폴더는 개인만이 접근 사용가능하도록 하려는데 이부분이
권한설정에서 추가를 클릭하면 나오지 않는데요...;;절반은 AD 가입되어있고 공용PC는 AD가입이 되어있지 않습니다.
여기서 공용PC에서 AD사용자를 특정 폴더개별로 쓰게하고싶은데 방법이 있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