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정보
업체 소식 조텍코리아, IT계 유명인사들과 함께하는 필기구 필요없는 강연 ‘목요일에 ...
2015.04.23 14:15
글로벌 리딩 IT 컴퍼니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에서는 오는 4월 30일 신촌 토즈 아트레온점에서 IT계 유명인사 3인을 모시고 청년들을 대상으로 ‘필기구 없는 스토리 강연’이라는 컨셉으로 릴레이 강연 형식으로 진행되는 특별 강연, ‘목요일에 만나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목요일에 만나요’의 연사로 나서게 될 3인은 엔비디아 코리아 이용덕 사장, IT 동아 김영우 기자, 쿨앤조이 김현석 본부장이다. 지포스 그래픽카드의 핵심 칩셋을 개발하는 등 혁신적인 신기술을 선보이는 NVIDIA Korea의 이용덕 사장은 그간 ‘그린라이트를 켜라’, ‘NVIDIA Dream Talk’, ‘용다방’ 등의 멘토링 강연을 통한 다양한 지식 나눔 활동으로 ‘한국 지포스계의 아버지’로 불리고 있다. IT 전문 미디어인 IT 동아의 김영우 기자는 소비자의 눈높이에서 쉽고 친절하게 IT 정보를 제공하며, IT 부분의 애매한 것을 정해주는 ‘애정남’으로 불리고 있다. 국내 최대 하드웨어 커뮤니티인 쿨앤조이의 김현석 본부장은 유저들에게 더욱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현장 취재, 밤샘 리뷰, 오버클럭 등을 서슴지 않고 진행하는 열정 가득한 관리자로, 속칭 ‘지름신’이란 별명을 지니고 있다.
조텍코리아가 진행하는 ‘목요일에 만나요’는 현재 IT 시장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연사 3인을 모시고 책에서는 배울 수 없는 현장감 넘치는 IT 세계와 지식, 인생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목요일에 만나요’ 강연 신청은 이름, 학교, 학과, 나이, 연락처, 강연에 참가하고 싶은 이유를 적어 4월 26일 자정까지 eventkor@zotac.com으로 보내면 된다. 본 강연은 공간의 제약으로 인해 인원의 제한을 두며, 당첨자 안내는 조텍매니아포럼, 조텍코리아 페이스북, 커뮤니티 등에 별도 공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