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정보
서버 / IT 광고 많이한 삼성, 진정한 혁신가 인가?
2013.04.11 15:51
로이터는 현재 스마트폰 시장의 블루칩 삼성이 새로운 문제로 모바일 혁신 논쟁을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들은 일견 딴지로 보일 수도 있지만, 그들의 지적은 어느정도 타당성이 있다는 점에서 흘려들을 내용으로 들리지는 않는다.
로이터에 따르면 삼성은 지난 3년간 연구 개발비보다는 마케팅과 광고에 더 많은 돈을 쏟아 부었고, 이로 인해서 시장에서 자신들의 브랜드 가치를 끌어올리기는 했지만, 이로 인해서 그들이 이제까지 증명해 왔던 혁신의 가치는 인정 할 수 없게 됬다고 지적하고 있다.
https://www.iamday.net/apps/article/talk/2344/view.iam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