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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후 차이나, “MS-야후 검색광고 협약과 무관”
2009.07.31 10:28
야후와 마이크로소프트 간의 검색 관련 협약이 야후의 중국 사업에는 적용되지 않는다고 중국 알리바바 그룹이 밝혔다. 야후 차이나는 현재 중국 대형 전자상거래 업체인 알리바바 그룹 산하에 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야후 차이나의 검색 엔진과 관련해서는 알리바바와 별도의 협약을 체결하려는 것인지는 아직 명확하지 않은데, 양사 간의 협력관계에 대한 발표에서는 이 협약이 “전세계적으로” 적용된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와 야후는 오랜 협상 끝에 지난 수요일 인터넷 검색에 대한 협약을 체결했다. 향후 10년 간 마이크로소프트의 빙 검색엔진에 사용된 알고리즘을 야후의 검색에 사용하고, 야후는 양사 사이트의 프리미엄 검색 광고 서비스를 맡는 것이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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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상 중국은 뭔가 전체와 열외되네요.. 구글도 그렇고 애플의 아이폰도 그렇고.. 야후도...
((기사원문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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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소프트가 야후 차이나의 검색 엔진과 관련해서는 알리바바와 별도의 협약을 체결하려는 것인지는 아직 명확하지 않은데, 양사 간의 협력관계에 대한 발표에서는 이 협약이 “전세계적으로” 적용된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와 야후는 오랜 협상 끝에 지난 수요일 인터넷 검색에 대한 협약을 체결했다. 향후 10년 간 마이크로소프트의 빙 검색엔진에 사용된 알고리즘을 야후의 검색에 사용하고, 야후는 양사 사이트의 프리미엄 검색 광고 서비스를 맡는 것이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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