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 MS Microsoft는 Windows용 파일 검색 동반자 앱 작업 표시줄을 개발 중입니다
2024.11.30 18:47
이달 초, Microsoft가 Windows 11용 새로운 People 앱을 개발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원래 앱은 삭제되었습니다). 이제 또 다른 '동행' 앱이 등장하여 사용자들에게 "Windows 작업 표시줄에 파일을 바로 가져올 것"을 약속했습니다
이 새로운 앱의 이름은 파일 검색 동반자이며, 이번 달에 발견된 Microsoft 365 동반자의 일부입니다. Microsoft는 아직 발표하지 않았지만 다운로드하여 직장 또는 학교 계정과 함께 작동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현재 개인 Microsoft 계정은 지원되지 않음). 기능에 대한 공식 정보는 없지만, 내장된 FAQ에는 몇 가지 주요 기능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앱에서 설명하는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일 검색 동반자는 Windows 작업 표시줄에 파일을 바로 가져다주는 앱입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컨텍스트를 잃지 않고 파일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현재 작업과 가장 관련성이 높은 파일, 최근 및 공유 파일 등을 찾아보세요.
EpicB On X의 추가 스크린샷을 소개합니다:
앱을 작업 표시줄에 고정하면 검색창이 있는 작은 창과 Excel, PowerPoint, Word, Me 등 빠른 탐색을 위한 필터가 표시됩니다(추가 단계가 있는 Windows 검색과 같은 사운드). 그리고 최근 새로운 아이콘을 받은 사람들의 동반 앱과 마찬가지로 WebView2 앱입니다.
피플 컴패니언 또는 파일 검색 컴패니언 앱에 대한 Microsoft의 공식 발표가 없기 때문에 회사가 더 자세한 내용을 발표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하지만 직장이나 학교 계정이 있는 경우 이 링크를 통해 Microsoft 365 컴패니언 앱을 다운로드하여 운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FAQ 섹션에는 애플리케이션 링크를 공유해도 괜찮다고 나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