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Microsoft, 인터넷 없이 Windows용 새 Outlook이 곧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
2024.10.09 19:12
Microsoft, 인터넷 없이 Windows용 새 Outlook이 곧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작년 9월, Microsoft는 인터넷 없이도 작동할 수 있는 특정 기능을 추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당시 Microsoft는 메일 작업과 작성을 위한 오프라인 지원을 도입했습니다.
Microsoft는 "새로운 Windows용 Outlook의 첫 번째 오프라인 기능 세트"라고 명시하면서 향후 업데이트에서 더 많은 오프라인 기능이 추가될 것임을 암시한 것으로 보입니다. 메일, 캘린더 이벤트 및 연락처는 장치에 저장되므로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이유에서인지 메일, 캘린더 이벤트 및 연락처를 로컬에 저장하는 기능은 올해 6월 초에 마침내 다시 강조할 때까지 지연되었습니다. Microsoft 365(M365) 기능 ID 178030에서도 동일하게 입력되었습니다. 하지만 Microsoft는 출시일이 미뤄진 이유를 실제로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로 빠르게 넘어가면서 Microsoft는 원래 의도했던 오프라인 기능을 더 추가하고 있습니다. Microsoft 365 로드맵의 최신 항목은 오프라인 Outlook 애플리케이션 부팅과 관련된 것으로, 특히 여전히 클래식 Outlook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환영할 만한 추가 사항입니다.
항목에는 이렇게 적혀 있습니다:
Outlook: 오프라인 앱 부팅
이렇게 하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을 때 Windows용 새 Outlook을 열거나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새 Outlook을 열거나 다시 시작하려면 인터넷에 연결해야 했습니다. 오프라인 액세스는 앱이 이미 실행 중인 후 오프라인으로 전환될 때만 지원됩니다. 오프라인 상태에서 앱을 열고 다시 시작하는 기능은 이번 출시와 함께 도입될 예정입니다
이 항목은 ID 414516 아래에 나열되어 있으며, Microsoft는 이 기능이 이번 달에 2024년 10월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2024년 9월 3일에 처음 추가되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이미 약간 지연되었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이 메시지는 Microsoft 365 관리 센터 대시보드에도 ID MC907098로 게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