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로이찌 RAPTER 500WP제품의 리콜 추가 접수
2011.02.08 11:23
문제가 된 히로이찌사의 랩터 1차 리콜이 끝난 후 이번에 2차 리콜접수를 받는군요.
아직 안받으신 분들은 서둘러 받으세요.
아래는 히로이찌 홈페이지/공지사항에 공지된 원문입니다.
출처- 히로이찌코리아 https://www.heckorea.co.kr/sub/notice_view.asp?idx=134
-----------------------------------------------------------------------------------------------------------------------
안녕하세요 (주)HECKOREA 입니다.
RAPTER 500WP 제품의 교환 및 환불에 관련된 추가접수를 2월 10일까지 연장하고 있습니다.
1차 접수가 끝난뒤부터 금일까지 신청 주신 고객분들도 처리될 예정입니다.
접수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접수방법 바로가기
위 링크를 참조 부탁드리며, 2월 10일까지의 추가접수를 마지막으로, 추후의 처리 방법은
현재 문제가 된 RAPTER 500WP의 보완된 제품으로 교체 일정만이 이루어질 예정이니, 후속 모델 및 환불을
원하시는 고객분들은 2월 10일까지 접수를 먼저 서둘러 신청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하루 수백건의 택배가 집하되고 있습니다. 모든 직원들이 방문고객과
택배 처리에 집중 되다보니 전화상담이 어려울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또한, 보내주시는 박스안에 접수일자 / 성함 / 연락처 / 배송받으실 주소 혹은 환불받으실 은행명,계좌번호,계좌주 /
등을 적어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하니 꼭 첨부하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5]
-
강력drd7 2011.02.08 16:29 -
Bluem 2011.02.08 18:06 히로난 모양이군요.
히로이찌...히로어찌....히로두번....
-
운모 2011.02.09 03:59 다나와에서 욕 엄청 먹던대 ㅎㅎ;; 문제가 많았나봐요.. 전 태왕 쓰는대.. 메인보드 때문인지 파워 때문인지 가끔 하드 꺼지는 소리 나요 ㅎㅎ;; 그래도 문제 없이 잘 작동은 하고요 -_- 그게 더 이상함 ㅋㅋ;;
-
러브이나 2011.02.10 03:02
감사합니다.. 모르고 있었는데.. ^^;;;;
-
metaljinie 2011.02.10 11:02 2월 10일 이후에는 환불은 불가능하고 교환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환불하실분은 오늘이 마지막.
얼른얼른 하시길...
오늘 반품한거 새로 왔는데 포장째 새거로 그대로 왔더라구요.
이번쓰고 한번더쓸지는 심히 고심하게되네요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