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 MS Windows 11 Dev Channel은 새로운 Media Player 앱을 가져옵니다
2021.11.17 20:08
몇 달 전, 마이크로소프트는 무심코 작업 중인 새로운 미디어 재생 경험을 자랑했습니다. 하지만, 이것의 스크린샷만 온라인에 올라왔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 알려진 것은 거의 없었습니다. 오늘날,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 11용 "미디어 플레이어" 앱의 존재를 확인했고, 현재 개발 채널에 있는 앱으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Microsoft는 Media Player 앱이 결국 Windows 11의 Grove Music을 대체하게 되고 기존의 모든 라이브러리와 재생 목록이 자동으로 새로운 환경으로 마이그레이션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그것과는 별도로, Media Player는 분명히 지역 음악과 비디오 컨텐츠도 재생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새로운 앱이 윈도우 11 미학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으므로 둥근 모서리와 OS와 관련된 다른 디자인 요소를 기대한다고 언급했습니다.
Microsoft가 내세운 다른 기능으로는 미니 플레이어뿐만 아니라 전체 화면 모드에서 볼 수 있는 앨범 아트와 "풍부한 아티스트 이미지"가 있습니다. 키보드 단축키와 내게 필요한 옵션 중심의 향상 기능도 제공합니다.
기존 Windows Media Player는 새 미디어 플레이어 앱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네트워크 위치에 저장된 콘텐츠 재생 및 앱 테마 기본 설정을 존중하지 않는 메타데이터 또는 UI 구성 요소 편집과 관련된 문제를 이미 알고 있습니다. 즉, 회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앱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는 방법을 모색할 것입니다. Microsoft는 아직 Windows 11에서 Media Player의 일반 릴리스 날짜를 정하지 않았으며 Windows 10에서 출시될 예정임을 알리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