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 MS Microsoft는 오늘 베타 및 Dev 채널 사용자 모두를 위한 새로운 Windows 11 ...
2021.08.20 12:21
Microsoft는 오늘 베타 및 Dev 채널 사용자 모두를 위한 새로운 Windows 11 Insider Preview 빌드를 발표했습니다. 지난 몇 주 동안 두 채널의 인사이더가 동일한 빌드를 받고 있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오늘 출시되는 빌드 22000.160은 일반적인 수정 사항과 함께 몇 가지 일반적인 개선 사항을 제공합니다.
경보 및 시계 앱에 대한 업데이트 과정에서 한 가지 중요한 추가 사항이 발생하는데, 이를 지금은 클럭이라고 합니다. 이 업데이트는 과거에 회사에서 놀림을 받았으며 Focus Timer, Spotify 및 To Do 통합과 같은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Focus Sessions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앱 내에서 Spotify 재생 목록을 들으면서 작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목표를 설정하고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는 Habit Building 기능도 있습니다.
또 다른 변경 사항은 업데이트를 설치할 때 재시작하는 데 필요한 예상 시간을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Windows 업데이트의 견적 기능을 변경하는 것입니다. 이 회사는 기존 하드 드라이브(HDD)에서 이러한 빌드를 실행하는 사용자를 위한 기능을 제거하여 SSD 사용자에게 독점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버그를 다린 후 기능을 되살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러한 빌드에서는 내장된 Amazon 앱 스토어를 통해 Microsoft 스토어를 통해 Android 앱을 실행할 수 있는 지원이 아직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 회사는 Windows 11의 최초 발표의 일환으로 이 기능을 자랑했지만, 베타 채널에 빌드가 출시되기 시작했음에도 불구하고 이 기능은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습니다. 이 기능이 Windows 11 가을 릴리스에 맞춰 출시될 수 있을지는 아무도 예측할 수 없습니다.
또한 Dev 채널 빌드는 일반적으로 특정 Windows 릴리스와 연결되지 않습니다. Dev와 Beta를 위해 빌드가 동시에 출시되어 OS의 안정성과 완료 수준을 가리키고 있기 때문에 Dev 채널 사용자는 곧 내년 출시 예정인 OS의 일부를 테스트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안정적인 빌드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에게 Dev 채널에서 베타 채널로 이동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Clock 앱 외에도, 오늘의 빌드는 단일 버그 수정 기능을 제공하는데, OS가 일반 가용성에 조금씩 접근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상합니다. 오늘의 빌드에 포함된 수정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작업 표시줄:
- 사용자 환경설정에 의해 사용이 차단된 경우에도 작업 표시줄에 "사용 중인 위치" 아이콘이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수정 사항과 함께 사용자가 반드시 알아야 할 알려진 여러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목록은 길며, 한동안 목록에 있었던 몇 개의 목록을 포함합니다. 다음은 주의해야 할 모든 사항입니다:
- [REMINDER] Windows 10에서 Windows 11로 업그레이드하거나 Windows 11로 업데이트를 설치할 때 일부 기능이 더 이상 사용되지 않거나 제거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 일부 장치에서 설정 > Windows 업데이트 > Windows 인사이더 프로그램으로 이동할 때 "미리보기 빌드 가져오기 중지" 옵션만 표시되는 문제를 조사 중입니다. 이렇게 하면 내부자가 채널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응답에 대한 해결 방법을 게시했습니다.
- [BETA CHANNEL] Windows 11로 업그레이드한 후 새 작업 표시줄이 표시되지 않고 시작 메뉴가 작동하지 않는 베타 채널 내부자의 보고서를 조사 중입니다. 영향을 받는 경우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Windows Update > Update history로 이동하여 Windows의 최신 누적 업데이트를 제거한 후 업데이트를 확인하여 다시 설치하십시오.
- 일부 Surface Pro X 장치에서 WEA_UNCORRRECTABLE_ERROR로 버그를 검사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시작
- 경우에 따라 시작에서 검색 또는 작업 표시줄를 사용할 때 텍스트를 입력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키보드에서 WIN + R을 눌러 실행 대화 상자를 시작한 다음 닫습니다.
- 시작 단추 (WIN + X)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시스템 및 Windows 터미널이 없습니다.
- 작업 표시줄:
- 입력 방법을 전환할 때 작업 표시줄이 깜박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 검색:
- 작업 표시줄에서 검색 아이콘을 클릭한 후 검색 패널이 열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Windows 탐색기"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하고 검색 패널을 다시 엽니다.
- 검색 창은 검은색으로 표시되고 검색 상자 아래에 내용이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펜이 활성화된 장치에서는 검색 패널에서 앱이 시작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문제가 발생하면 로그아웃했다가 다시 로그인하여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 설정:
- 설정의 검색 상자를 사용한 특정 검색은 충돌할 수 있습니다.
- 블루투스:
- Bluetooth 안정성 문제가 증가하고 최대 절전 모드에서 다시 시작하거나 Bluetooth가 꺼진 후 버그 검사가 발생하는 Bluetooth LE 장치와 페어링된 내부자의 보고서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 위젯:
- 위젯 보드가 비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로그아웃했다가 다시 로그인하면 됩니다.
- 외부 모니터에 위젯이 잘못된 크기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이 문제가 발생하면 먼저 실제 PC 디스플레이에서 터치 또는 WIN + W 바로 가기를 통해 위젯을 실행한 다음 보조 모니터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 [패밀리 위젯] 일부 사용자는 화면 시간 설정이 활성화된 경우에도 '화면 시간 활동을 보려면 장치를 연결하십시오'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 [패밀리 위젯] iOS의 일부 사용자는 위치 정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스토어:
- 우리는 검색 결과의 순서가 부정확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포함하여 스토어의 검색 관련성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일부 제한된 시나리오에서는 설치 버튼이 아직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일부 앱의 경우 등급 및 리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Windows Sandbox
- Windows Sandbox에서 작업 표시줄의 스위처 아이콘을 클릭한 후 언어 입력 스위처가 시작되지 않습니다. 사용자는 다음 하드웨어 키보드 단축키를 통해 입력 언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Alt + Shift, Ctrl + Shift 또는 Win + Space 중에서 세 번째 옵션은 Sandbox가 전체 화면으로 표시되는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Windows Sandbox의 경우 작업 표시줄에서 IME 아이콘을 클릭한 후 IME 상황에 맞는 메뉴가 시작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으로 사용자는 다음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IME 상황에 맞는 메뉴의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설정 > 시간 & 언어 > 언어 & 영역 > (예: 일본어) 점 세 개 > 언어 옵션 > (예: Microsoft IME) 점 세 개 > 키보드 옵션을 통해 IME 설정에 액세스합니다.
- 선택적으로 IME 도구 모음, 즉 다른 UI를 활성화하여 특정 IME 기능을 신속하게 호출할 수도 있습니다. 위에서부터 키보드 옵션 > 모양 > IME 도구 모음으로 이동합니다.
- 각 IME 지원 언어와 연결된 고유한 하드웨어 키보드 단축키 세트를 사용합니다. (참조: 일본어 IME 바로 가기, 중국어 번체 IME 바로 가기를 참조하십시오.)
- 설정 > 시간 & 언어 > 언어 & 영역 > (예: 일본어) 점 세 개 > 언어 옵션 > (예: Microsoft IME) 점 세 개 > 키보드 옵션을 통해 IME 설정에 액세스합니다.
- 지역화
- 일부 내부자가 최신 내부자 미리보기 빌드를 실행하는 일부 언어의 사용자 환경 변환이 누락될 수 있는 문제가 있습니다. 영향을 받았는지 확인하려면 이 답변 포럼 게시물을 방문하여 해결 단계를 따르십시오..
- Microsoft 팀에서 대화
- 경험은 영어(미국) 전용으로 현지화됩니다. 추가 언어 및 로케일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 발신 통화를 할 때 벨 소리가 들리지 않는 동안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통화가 연결되고 있다고 표시됩니다.
- 영상 통화에서 때때로 사람들은 비디오가 정지하거나 검은색 이미지를 표시합니다. 이 문제에 대한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즉, 비디오를 고정했다가 해제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 통화 간에 전환할 때 이전 통화는 자동으로 보류되지 않으므로 두 통화 모두에서 오디오 및 비디오 스트림이 계속됩니다. 다른 전화를 받기 전에 통화를 완료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