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브리츠] 라는 회사의 고객 감동(?) 서비스???

2015.08.25 15:34

자비 조회:1759

회원님들 수고가 많습니다.


우리나라  <브리츠> 라는 스피커 회사의 고객 감동(?) 서비스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얼마전 상기 회사의 PC용 2.1Ch 스피커 1set를 인터넷으로 구매 했습니다.


열심히 설치하여 시험하는데 헐~ 오른쪽 위성 스피커에서는 소리가 났다가 안났다가 하여,


신호선 접속점 마다 모두 다시 연결 상태를 확인하고 스피커도 바꾸어 보고 해도 같은 증상이기에


서비스센터에 연락하여 상담했습니다. (상담원의 응답메너에 기분이 사알짝 틀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들어보더니 제품을 보내라하데요.


자기네들이 점검해 보고 이상있으면 교환해 준다고 하기에 택배로 보냈습니다.


지난 금요일(8/21)에 배달 완료되었다는 문자를 택배회사로 부터 받았는데,


오늘 화요일(8/25) 접수되었다면서 친절하게 회사에서 문자가 왔습니다.


문자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브리츠] 고객센터에서 OOO님이 보내신 물품을 받았습니다.


  제품은 접수순으로 점검해 드리고 있으며 기간은 접수일 기준 2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양해 바라며 빠른 처리를 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브리츠라는 회사의 AS 정책에 감동(?)한 나머지 가슴 밑에서 뭔가가 확 치미는 느낌이 일어나는 것은 왜일까요?


뭔 놈의 AS가 2주씩이나 걸리며 사용하다 보낸 것도 아니고 신제품의 하자로 보낸 건데..(화가 많이 나네요)


이러니 이 회사의 제품을 지인들에게 권하고 싶은 마음이 나겠나요.


여러분 브리츠 회사의 제품을 구입하고자 한다면 AS문제는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세요..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등록일
[공지] 자유 게시판 이용간 유의사항 (정치, 종교, 시사 게시물 자제) [1] gooddew - -
26143 최근 미분양 아파트 증가? [3] nhk 1683 08-25
26142 윈도우10까니까 메인보드자체 RTC알람이 작동을 안하는겁니다. [2] 아빌로 1867 08-25
26141 검색하다 문득.. [1] Jeonv1004 1196 08-25
26140 Aomei Backupper Pro 또 공짜로 주네요 [9] DarknessAn 2011 08-25
» [브리츠] 라는 회사의 고객 감동(?) 서비스??? [3] 자비 1759 08-25
26138 메모리 1기가 두개 2기가로 멀티 10x86,7x64 돌리고있는데... [9] 네버그린 1207 08-25
26137 윈도우10 인증 [4] 왕형 2807 08-25
26136 윈도우 10 드라이버 업데이트 [10] 당근농사 2558 08-25
26135 컴생활 , 첨으로 스마트폰으로 댓글을? [4] 네버그린 946 08-24
26134 도와주십시요 [5] 김도사연구 2057 08-24
26133 노트북 발열문제 해결방안좀요. [3] Shube 1447 08-24
26132 토종벌의 전투 [1] 스마트(SMART 1430 08-24
26131 매니안 홈페이지 작업중인가요? [6] KyleM 971 08-24
26130 "크롬 브라우저" 유용한 확장프로그램 [2] KyleM 1720 08-24
26129 믿을만한 놈 [1] 바람이분다 1675 08-24
26128 공격적인 글들을 쓰시는분들 좀 자중했으면 합니다. [17] 빠져들어 1250 08-24
26127 요~놈 진로가 고약합니다 [8] 바람이분다 1430 08-24
26126 다중이도 온라인 인증후 클린설치 이키로 인증이 가능하다네요 09 1906 08-24
26125 잠을 이루기 힘들군요 바람이분다 906 08-24
26124 (위험gif주의)아직은 덥군요. 바람이분다 1171 08-23
XE1.11.6 Layout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