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계식 키보드 제조 및 수입사 엠스톤코리아입니다
2015.04.03 12:43
댓글 [10]
-
앤드로 2015.04.03 17:28
-
엠스톤코리아 2015.04.06 10:26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프로 2015.04.03 18:35
반갑습니다. 그런데, mstone의 탄생 배경이나 의미를 이 기회에 알려주시면 고맙겠네요.^^
-
엠스톤코리아 2015.04.06 10:31
안녕하세요
당사는 기계식 키보드 제조 및 수입을 한지 6년째 되고 있습니다
처음 대만공장을 컨택해서 금형을 뜨고 출시한 제품이 마일스톤 SB74 제품이였습니다
마일스톤, 즉 키보드쪽의 이정표가 되자는 목표아래
초기 보급형 모델 출시 / 텐키리스 그루브87 고급형 모델 출시 / 나프촉 및 JAKI 등의 해외브랜드 수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좋은 제품공급으로 기계식 키보드 및 차별화된 키보드 시장을 이끌어가는 엠스톤코리아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saltnolive 2015.04.03 19:25
엠스톤..산토리니 잘쓰고있습니다 성실한 이미지로 기억에 각인되어있습니다 -
엠스톤코리아 2015.04.06 10:33
안녕하세요
당사 산토리니 제품을 사용중에 계시는군요 ^^
반갑습니다
늘 즐타건되세요!!
-
BenWade 2015.04.03 20:17
엠스톤 예전 모델인 sb74 갈축 하나와 청축 하나를 쓰고 있습니다.
갈축은 전혀 문제가 없는데 청축이 굉장히 말썽을 부리더군요......키가 여러번 입력되는 것 때문에 용산에 갈일이 있을때마다 꼭 as 센타를 들르곤 했습니다.
무려 7-8번 됩니다.......ㅋ
공산품인지라 어떤 브랜드건 완벽할순 없고, 사용중인 키보드 두개 제품 중 하나는 전혀 문제가 없고 다른 하나만 as를 받을때만 멀쩡하고 받고 나서 조금 있다가 다른 키가 또 말썽을 부리는걸로 봐서 그냥 뽑기가 대실패구나.....생각을 했는데 중요한건 그게 아니라....^^
제 성격상, 정당한 비용을 치르고 물건을 구입했다면 그 제품을 제대로 쓸 권리가 있다고 생각하기에 용무가 있을때마다 겸사겸사 센타에 찿아갔는데 이젠 도저히 미안하고 남사스러워서 못 찿아갈정도로 센타 직원분이 친절하고 열과 성의를 다해 문제를 해결하려 애쓰시더군요.
지금까지 살면서 수없이 많은 전자제품과 컴터 부품에 쌓여서 살아왔지만 as 센타 직원에게 감동받고 미안해서 결국 제품을 포기하기는 처음입니다...ㅋ
제품 자체가 영 답이 없다고 저도 확신이 갈 정도로 문제가 많았는데 사용 기간도 길고 해서 교체까지는 힘들지만 그래도 어떻게든 사용 가능하게 해주시려는 센타 직원분을 항상 접하다보니, 이젠 용산 갈 일 있어서 가도 겸사겸사 키보드 안고 가는 일을 못하겠습니다...^^
엠스톤 브랜드와 제품군은 잘 모르겠지만....사후 지원만큼은 정말 감동받을 정도라서 지나가다 겸사겸사 인사 드리네요.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PS : as 센타 직원분.....그렇게 많이 뵈었지만 아직 이름도 모르는데.....정말 사내 표창 한번 가야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
엠스톤코리아 2015.04.06 10:35
안녕하세요
먼저 제품사용에 100% 만족을 드리지 못한 점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중복입력현상이신거 같은데 제품의 하자가 있으면 당연히 센터에서 처리 해 드리는게 맞으니
편안하게 AS 받으러 와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차후에는 서비스 뿐만 아니라 제품에 있어서도 만족하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Vista 2015.04.05 10:53
반갑습니다 ^^
-
엠스톤코리아 2015.04.06 10:36
안녕하세요
환영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타건 되시는 하루되세요~~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