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로제텍 코리아와의 A/S 진행기 - 다소 지루합니다.

2014.04.17 10:39

soosun 조회:1283 추천:1

다소 지루한 이야기지만 로지텍 제품을 많이 사용하는 사람으로서,
다른 분들에게 참고가 될까하고 기록을 남깁니다.
관심없는 분께는 죄송합니다.


일자나 내용이 다소 부정확할수 있고 과장될수 있습니다만, 소비자가 당한 고통은 그보다 몇배에 달합니다.
--------------------------------------------------------------------------------------

2014년 1월 초
- 내용 : 잘사용하던 M905 마우스가 클릭이 안되는 문제발생
- 문의 : 로지텍코리아 고객센터에 이메일로 문의함.
- 답변 : 없음

2014년 1월 초
- 로지텍코리아 이메일 답변 : 당신의 마우스를 초기화 하면 된다"
=> 이메일 내용으로 초기화 이후에도 동일한 증상 지속됨

2014년 1월 초
- 이메일 문의 :  "증상이 지속되는 데 어덯게 해야 하나요 ?"
 
2014년 1월 초
- 로지텍코리아 이메일 답변 : "로지텍 코리아로 입고시켜라 테스트해보겠다."
=> " 고객님의 제품 입고후, 일주일 이내에 교환품을 받지 못하셨다면 저희 고객지원센터로 재문의 부탁드립니다."
=> 즉시, 로지텍 코리아로 택배를 보냄 

2014년 1월 17일
- 로지텍코리아 이메일 답변 :  기기자체의 결함이 확인되었으며 A/S 기간이 남았으니 동일 제품으로 교환해주겠다.
=> "주일 이내에 교환품을 받지 못하셨다면 저희 고객지원센터로 재문의 부탁드립니다."


~ 연락 없음 ~


2014년 1월 21일  
- 전화 문의 : "택배가 안왔는데 어떻게 되고 있나요 ?"
- 로지텍코리아 : "현재 재고가 없어서 조금만 기다려 달라, 다음주면 될겁니다."

2014년 2월 초    
- 전화 문의 : "언제 제품을 보내주시나요 ?"
- 로지텍코리아 : "로지텍 본사에서 제품이 안온다, 언제 올지도 모른다.  조금만 더 기다려 달라. 가장 우선 순위로 처리해주겠습니다."

2014년 2월 중    
- 전화 문의 : "도대체 언제 제품을 보내주시나요 ?, 대략이라도 일정을 알려 주세요."
- 로지텍코리아 : "우리도 잘 모른다. 우리도 답답하다. 조금만 더 기다려 달라. 가장 우선 순위로 처리해주겠습니다."

2014년 2월 말    
- 전화 문의 : "정말 도대체 언제 제품을 보내주시나요 ?, 대략이라도 일정을 알려 주세요."
- 로지텍코리아 : "우리도 잘 모른다. 우리도 답답하다. 조금만 더 기다려 달라. 가장 우선 순위로 처리해주겠다. 금방 올겁니다."
- 전화 문의 : "언제 올지 기약이 없으면, 다른 조치 방법은 없나요 ?"
- 로지텍코리아 : "차라리 환불을 받는 게 어떠세요 ? "
- 전화 문의 : "그럼 환불해주세요. 새로 구입하겠습니다."
- 로지텍코리아 : "그래, 메일 보낼테니 메일에 계좌정보를 보내라. 그럼 다음주에 처리해주겠습니다. "

2014년 2월 28일
- 로지텍코리아 이메일 도착 : "유선 상으로 요청한것과 같이 환불 진행을 위하여 하기 은행 정보 기입 부탁드리며, 영수증은 첨부파일 부탁드립니다."
=> 계좌정보를 보냄 : "처리되면 알려주세요."

2014년 2월 28일
- 로지텍코리아 이메일 도착 : "보내준 환불에 관한 정보는 잘 받아보았다."
 
 
~ 연락 없음 ~


2014년 3월 6일
- 로지텍코리아 이메일 문의 : "지난주에 환불해준다고 했는데, 환불 입금은 언제쯤 되는 건가요 ?"

2014년 3월 6일
- 로지텍코리아 이메일 답변  : "재무 담당부서에 고객님 환불 진행상황을 확인한 결과, 환불 신청은 정상적으로 되어 진행이 되고 있으나 진행절차에 따라 다소 소요기간이 좀 더 필요한 상황입니다.
많은 양해와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2014년 3월 중순
- 전화 문의 : "도대체 다음주에 해주겠다는 환불이 2주가 지났다. 언제 환불해주나요 ?, 대략이라도 일정을 알려 주세요."
- 로지텍코리아 : "우리도 잘 모른다. 재무담당부서에서 알아서 합니다."
- 전화 문의 : "로지텍 코리아에서 담당부서에 정화히 알아봐 일정이라도 알려달라."
- 로지텍코리아 : "본사 사람들이 홍콩(?) 쪽에 있고 모든 권한은 거기에 있다. 우리는 권한이 없습니다."
- 전화 문의 : "그럼 소비자는 일정도 모른체 하염없이 기다리라는 이야기 인가 ?"
- 로지텍코리아 : "미안하지만, 알수 없습니다. "

- 전화 문의 : "소비자보호센터 같은데, 연락해서 접수해야 하는건가 ?"
   ~~
- 로지텍코리아 : "이미, 접수되고 있다. 그래도 어절수 없습니다. "
- 전화 문의 : "로지텍 코리아 정말 대단하다.!! 다른 소비자들도 다 이렇게 기다리나, 아무 말 없나 ?"
- 로지텍코리아 : "다들 마찬가지다, 몇달씩 기다린다.... "
  ~~
 
- 로지텍코리아 : "지금, 확인해보니, 제품이 입고 되었는데, 환불 취소하고 제품으로 받는게 어떠세요?"
- 전화 문의 : "네 ?. 그럼 보내주세요. 언제 보내주실수 있나요 ?"
- 로지텍코리아 : "제품있으니, 이번주말 아님 다음주초에는 보내줄수 있습니다."
- 전화 문의 : "네. 보내주세요. "


2014년 3월 말
- 전화 문의 : "제품이 안왔습니다.언제 보내주실수 있나요 ?"
- 로지텍코리아 : "확인해보니, 제품 제고가 없다. 그러나 다음주에 입고가 확실히 되서 다음주면 보내줄수 있습니다."
- 전화 문의 : "이번엔 꼭 보내주세요."
 
2014년 4월 16일
- 전화 문의 : "제품이 안왔습니다. 언제 보내주시나요 ?"
- 로지텍코리아 : "확인해보니, 제품 제고가 없다. 정확한 일정을 알수 없습니다."
- 전화 문의 : "네? 지난주까지 보내준다고 했는데요 ?"
- 로지텍코리아 : "제품 입고는 전산으로 정보가뜨는데, 가끔 틀릴수도 있습니다."
- 전화 문의 : "네? 그럼 입고된다는 말도 정확한 정보가 아닐수있다구요?, 그럼 정확한거 누가 아나요 ? "
- 로지텍코리아 : "우린 전산으로만 확인한다. 모를수 있습니다."
- 전화 문의 : "거기에는 정확하게 답변 해줄 책임자 없나요? "
- 로지텍코리아 : "우리 팀장님도 있는데, 다 마찬가지다. 홍통에 전화해서 거기서 확인받을수 있는데, 영어로 해야하고..."
- 전화 문의 : "그럼, 홍콩에라도 책임자에게 문의해서 언제 조치되는지만이라도 알려달라"
- 로지텍코리아 : "홍콩에 메일 보내서 알아보겠다. 시간이 걸릴 겁니다."
- 전화 문의 : "정확히 알아보시고, 제게 연락주세요."
- 전화 문의 : "시간이 걸린다......"

- 전화 문의 : "아직 한번도 조치가 어덯게되는지 연락 받은적이 없으니, 이번에는 반드시 전화연락 주세요. 언제까지 줄수 있나요 ?"
- 전화 문의 : "2~3일 걸리니 전화 주겠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등록일
[공지] 자유 게시판 이용간 유의사항 (정치, 종교, 시사 게시물 자제) [1] gooddew - -
21389 [진행과정2] wmc 추출...처음부터 끝까지..bat파일 연구중... [7] suk 1112 04-17
21388 kb2959977 저는 이걸 직접 찾아 설치하니 업데이트 안뜨더군요 [3] secret2588 1573 04-17
21387 이번 8.1 업그레이드후 프리징 현상 [18] 카리스마조 4231 04-17
21386 놀이터에서 테스트를 결과 설치하기전에 에러나요 [21] 우주 1654 04-17
21385 여객선과 끝까지 함께하는 것은 바라지도 않소. 고양이2 1026 04-17
21384 한번 올려볼까했더니 안해도 되겠군요. [6] bleach 1326 04-17
21383 카스퍼스키 안티바이러스 1년사용권 받아가세요!! [11] 간편케 1398 04-17
21382 윈도우 8.1 Update가 한번에 되는게 아닌가봐요...jpg [6] 스퀴니 1508 04-17
» 로제텍 코리아와의 A/S 진행기 - 다소 지루합니다. [10] soosun 1283 04-17
21380 매월 윈도우 통합본이 필요할듯.. [4] 번개 1517 04-17
21379 익스 11이 [3] 어사또 1345 04-17
21378 요즘 피시컴님, 라미실님이 보이지 않네요.. 한걸음 992 04-17
21377 죄송한데 바탕화면 수정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2] 한걸음 2193 04-16
21376 현재 파폭 사용중 로그인 오류가 생기는데 하트블리드와 연... [5] cinebus 938 04-16
21375 헐...이제야 봤는데 타이타닉급 사고났네요(현재도 진행중) [14] kilx 1722 04-16
21374 통합 강좌를봐도 [6] 어사또 1330 04-16
21373 돼지가 된 윈도우 8.1 용량 [18] kilx 4719 04-16
21372 Windows 8.1 with Update Professional & Enterprise ... [2] GODDESS 3503 04-16
21371 [진행과정] wmc 추출...처음부터 끝까지..bat파일 연구중입... [6] suk 1383 04-16
21370 UHD / 1호로 신청하신분은 거제도.... [2] 파랑주의보 1080 04-15
XE1.11.6 Layout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