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글들 보니 참으로 가관이군요.
2013.09.26 01:57
'우리나라보다 저작권법 안지키는 나라들 많다' 는 식으로 사이트 소개하는 사람들도 있고 여러 미친 사람들 많군요.
전 이 사이트 좋아하지도 싫어하지도 않습니만, 별의 별 희안한 논리로 불법을 조장하는 사람들을 보면 짜증납니다.
그렇다고해서 제가 법을 잘 지키는 모범적인 준법시민도 아닙니다.
불법적인 일들을 윈포에서 할 사람들은 하십시오. 안말리겠습니다.
윈도우 시리얼도 올리고 전화인증도 부탁하고 하는 김에 아예 포르노까지 뿌리는게 어때요 좋잖아요?
그리고 경찰서에서 부르거든 도망치지말고 고분고분 가십시오. 왜? 당신은 불법행위가 당연하다는 논리를 폈잖아요?
경찰서에 가거든 형사앞에서, 반드시 윈포에 자신이 썼던 글들과 같은 논리로 자신을 변호하세요.
그리고는 자신의 앞에 앉은 형사가 뭐라고 그러는지 잘 들으세요. 십중팔구 당신을 정상적인 사고를 하는 인간으로는 안볼겁니다.
참 나... 어이가 없네. 불법이면 불법인것이지 다른 나라보다 우리나라가 덜하다는 둥 하면서 말도 안되는 논를 펴는 사람들보니 웃음밖에 안나오는구만. 그래서 한국인이 학습이라는 것을 모르는 또라이인거지.
윈도우 인증, 프로그램 크랙 그딴거 각자가 알아서들 조용히 해결하면 되는 것이지, 여기저기 말도 안되는 논리로 정신나간 글이나 써대고 도대체 뇌속에 뭐가 들어있는지 궁금하구만.
꼭 자신이 무슨 용자나 되는 것처럼 행세하던 인간들이 경찰서 불려가서는 선처를 호소한다면서 머리 푹 숙이고 잘못했다는 각서같은 것 쓰고 그걸 또 인터넷에 올리더라. 그리고 그러고도 정신 못차리지.
댓글 [4]
-
엘휘 2013.09.26 02:14
-
초원의 영광 2013.09.26 03:15
누워서 제얼굴에 침 뱉을 때는 꼭 양치 하시오
얼굴에서 똥내나오!
그리고 궁금한것이 있오
1. 대놓고 불법은 잘못이고 알아서 해결하면 괜찮은 거다 뭐 이런 말하고 있는 거요?
2. 당신 뇌속엔 뭐가 들었소?
-
수능준비 2013.09.26 11:42
캬캬캬
너 누워서 침뱉기 해 봤구나?
어떻게 그렇게 무슨 냄새나는거 까지도 알고 있다냐?
난 모르는데...
-
애플벅스 2013.09.27 19:07
왠 또라이 색히들이 이렇게 많아 ㅉㅉ 별 어디서 이도저도 아닌 찌질한 색히가 와서 물 흐리고 자빠져있네 아가야 아갈 싸물고 기어나가라
ps
정품을 쓰라 불법이 자랑이냐... 라고 말씀하시는 분들께...
사주시던가요. 비싸서 못 사잖아... 그러니까 불법이 판치죠.
이런 헛소리나 찍찍 내뱉으니 정신을 못차린거죠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