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요즘은 날씨가 정확해진거 같아요
2022.01.11 14:34
춥다니..
진짜 춥네요.
마스크 덕에 감기는 안걸리는데~
추운 느낌은 어쩔 수 없나봐요 ㅎ
출퇴근 뿐만 아니라 동네 마실, 레저 등을 즐기는데 정말 큰 만족감을 가져다 바로 이 제품을 소개하려는데요. 자전거를 전기로 움직이는 전기자전거 입니다. 탈 것의 새로운 변화를 가져온 것이 있다면 저는 바로 전기자전거가 그 큰 역활을 하고있다고 생각하는데요. 이에대한 관련법안도 많이 만들어 지는 것을 보면 사용 인구도 그만큼 많아지고 있다는 것이 아닌가 합니다. 가장 가성비 좋은 전기자전거를 찾는것 보다 어떤 용도로 사용할지부터 정해놓고 전기자전거 스펙을 정하는게 좋습니다. 그래야 활용도가 더 높아지기 때문이죠.
전기자전거도 자전거와 외형 및 사용방법은 동일하지만 전기를 이용해 자전거를 움직이게 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차이점이 될 수있습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전기자전거도 기아가 들어가 있는것이 이동을 하는데에 편리함을 가져다 주구요. 기아가 들어가있지 않은 전기자전거는 배터리가 방전 되었을 때 사용자의 패달링이 무겁기 때문에 비추이구요. 자전거의 안전성을 책임지는 서스펜션의 장착 유무가 전기자전거의 안전성과 주행성을 더욱 높여주기 주행성도 더 높일 수 있습니다. 당연하지만 분리 가능한 배터리 팩이어야 충전이 편리하니 이런 부분도 필수적으로 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배터리의 탈착으로 충전을 해야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전자기기인 만큼 미터기 정도와 속도계도 함께 보여주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도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는 장치 입니다. 안장은 따로 DIY 해서 본인의 체형에 맞는 안장으로 교체를 하는것이 좋구요. 배터리 자체도 인산철이 가격이 싸지만 유지 관리에 있어서는 리튬 배터리가 좋아 가격도 높게 책정이 되어 있습니다. 최대 속도는 법적으로 정해 놓았기 때문에 어떤 전기자전거를 사용하더라도 이에 대해서는 차이가 없지만 안전성과 함께 A/S도 잘 따져봐야 나중에 후회를 하지 않습니다.. 만약 레저를 위해서라면 접이식이 편리한 전기자전거를 확인해 보세요. 다양한 브랜드에서 전기자전거 관련 제품을 출시하고 있지만 추천이 많은 전기자전거 추천 제품순위와 함께 신뢰성 높은 구매가이드를 읽어 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출처:CLICKPOINT)
댓글 [1]
-
모노스타일 2022.01.11 19:36
코시국 덕에 지나친 화력발전소와 공장지대의 가동율이 줄어서죠..
최근 1년간 달력에 표기된 절기에 얼추 맞춰 날씨가 딱딱 바뀌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