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Defender Remover 12.7.2 - 디펜더 제거 / 비활성화
2024.03.11 20:00
Defender Remover는 Windows 내장 바이러스 백신을 영구적으로 끌 수 있는 작은 도구입니다. 혹시 마음이 바뀌더라도 다시 켤 수 있으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도구를 실행하고 시작할 옵션을 선택합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구성할 필요가 없으므로 다운로드한 후 실행하여 시작하십시오. 프로그램의 특성을 고려할 때 시스템 파일 변경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오류를 방지하려면 관리자로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터페이스는 간단하고 단순하며 해당 문자를 입력하여 원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콘솔 도구와 유사합니다. 도구에 표시된 것처럼 옵션을 선택하면 응용 프로그램이 컴퓨터를 재부팅하고 변경 사항을 계속 적용합니다.
참고로 이 도구는 Defender를 영구적으로 비활성화할 뿐만 아니라 다른 관련 서비스 및 프로세스도 처리합니다. 더 정확히 말하면 Windows 보안 앱, Windows Smart-Screen, Windows 웹 위협 서비스, Microsoft Defender App Guard, Windows VBS(가상화 기반 보안), Windows 파일 가상화(UAC) 및 Windows 보안 서비스도 제거하므로 특히 컴퓨터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에는 다른 보호 형식을 사용해야 합니다.
Windows Defender를 비활성화하기 위한 간단한 솔루션
설정을 통해 타사 도구의 도움 없이 바이러스 백신을 끌 수 있다는 점을 언급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특히 그룹 정책 편집을 일부 변경해야 하기 때문에 그 길을 헤매고 싶어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다른 바이러스 백신 솔루션을 사용하는 경우 Defender에서 제공하는 보호 기능에 불만이 있든 싫든 Defender 제거기를 사용하여 영구적으로 끄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경고!:
일부 안티바이러스/Antimalware 엔진은 이 앱을 멀웨어/바이러스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운로드하기 전에 안티바이러스 비활성화를 권장합니다. 또한 Windows 11(22H2 Moment 2 이상)을 시작하려면 Windows 보안 설정에서 Tamper Proteciton을 비활성화해야 합니다.
git를 사용하여 이 레포를 복제하고 폴더에서 Script_Run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x64비트 시스템에 적용됩니다).
감사합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