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 업무 GPT in Google Sheets and Docs
2023.02.05 07:37
Google Sheets 및 Docs의 GPT는 모델 AI의 기능을 온라인 문서 및 스프레드시트에 추가할 수 있는 확장입니다. 컨텐츠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스프레드시트를 더 빨리 채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ChatGPT가 여러분에게 몇 가지 아이디어와 내용을 제공하지만, 여러분은 그것을 검토하고 검토하거나 교정할 때 최선의 판단력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ChatGPT 모델 AI를 활성화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아직 ChatGPT 공식 웹 사이트에 계정이 없으면 사용 중인 항목에 따라 Google 워드프로세서 또는 스프레드쉬트를 열어야 합니다. 공식 웹 사이트의 계정에서 API 키를 생성하고 문서 생성 소프트웨어의 전용 필드에 추가해야 합니다. 이제 사이드바를 활성화하여 ChatGPT를 사용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기능 면에서 이 도구는 매우 간단합니다. Google 워드프로세서에서는 전용 도구 상자에 쿼리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작업 중인 페이지에서 바로 답변이 신속하게 제공됩니다. 모델 AI는 구글 스프레드시트에 유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시간이 걸릴 정보를 채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스프레드시트를 작성하고 작성하는 방법을 향상시킬 수 있는 편리한 확장입니다
개발자에 따르면, 추가 기능의 잠재력은 엄청나고 문서에 통합함으로써 달성할 수 있는 몇 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의미의 예로는 아이디어 생성, 절차 작성, 목록 정리, 요약 작성 또는 내용 번역 등이 있습니다.
Google 스프레드쉬트 또는 Google 워드프로세서를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이 도구를 사용하면 예기치 않은 방법으로 작업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체로 구글 시트와 문서의 GPT는 스프레드시트를 채우거나 문서를 작성하는 과정을 가속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모델 AI 확장입니다.
시작하려면 설치: https://workspace.google.com/marketplace/app/gpt_for_sheets_and_docs/677318054654
댓글 [1]
-
파풍초 2023.02.05 09:33
수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appy 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