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료 실

유틸리티 Blackmagic Design DaVinci Resolve Studio 16.2.7.010

2020.09.23 14:48

옛날에 조회:495 추천:3

Bl.jpg

인터페이스 언어 : 러시아어, 영어 및 기타

치료 : 포함
약물 유형 : 파일 대체


시스템 요구 사항 :
Windows 10 64 비트
CPU 인텔 코어 i7-i5-8600K
GPU GTX 770ti-GTX 1080ti
RAM 16-32Gb


설명 :
DaVinci Resolve는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에서 편집, 컬러 그레이딩 및 오디오 처리를위한 최신 도구 세트입니다.
DaVinci Resolve는 뛰어난 그레이딩 성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장편 영화 및 TV 시리즈에 가장 널리 사용되는 소프트웨어 제품입니다.
최근에는 전문 편집 도구가 추가되었으며 최신 버전에는 사운드 처리를위한 Fairlight 도구가 추가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제 세 개의 응용 프로그램 대신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으로 충분하고 다른 작업간에 전환하려면 마우스 버튼을 누르기 만하면됩니다.
또한 한 프로젝트의 틀 내에서 여러 사람이 공동으로 창의력을 발휘할 수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추가 정보:
DaVinci Resolve 16 은 전문적인 비디오 편집 및 컬러 그레이딩, 오디오 믹싱 및 시각 효과를 지원하는 세계 최초의 8K 소프트웨어 제품입니다.
한 번의 마우스 클릭으로 다른 페이지 사이를 즉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DaVinci Resolve 16 Studio 는 공동 작업 도구가있는 유일한 애플리케이션이므로 편집자, 컬러리스트, VFX 전문가 및 사운드 엔지니어가 동일한 프로젝트에서 동시에 작업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DaVinci Resolve는 고품질 포스트 프로덕션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므로 장편 영화, TV 시리즈 및 광고를 제작할 때 다른 어떤 것보다 더 자주 사용됩니다.


새로운 기능 :
DaVinci Resolve 16에는 마감 시간이 촉박 한 경우 편집 속도를 높여주는 Cut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DaVinci Neural Engine은 Speed ​​Warp 및 얼굴 인식을 위해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필터 및 색 구성표는 동일한 계층의 클립에 쉽게 적용 할 수 있으며 프로젝트를 앱에서 YouTube 및 Vimeo와 같은 서비스로 빠르게 내보낼 수 있습니다.
전용 GPU 가속 온 스크린 표시기를 사용하면 이미지 사양을 더욱 효과적으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Fusion 오버레이가 최적화되었으며 Fairlight 블록에서 3D 사운드에 대한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업데이트 결과, 시스템은받은 피드백에 따라 추가 된 수백 개의 도구를 받았습니다.


페이지 잘라 내기
컷 페이지는 광고 또는 보도 자료와 같은 짧은주기 자료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여기에서 설치를 크게 최적화 할 수있는 다양한 혁신적인 도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가져 오기 및 맞추기, 전환 및 텍스트 추가, 자동 색상 정렬, 오디오 트랙 병합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TV 및 YouTube와 같은 서비스에 표시 할 콘텐츠를 빠르게 준비합니다.
또한 필요한 경우 현재 프로젝트 도중에도 편집 섹션의 익숙한 도구로 언제든지 전환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설명 :

 

• 새로운 기능
DaVinci Resolve 16에는 마감 시간이 촉박 한 편집 속도를 높여주는 컷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DaVinci Neural Engine은 Speed ​​Warp 및 얼굴 인식을 위해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필터 및 색 구성표는 동일한 계층의 클립에 쉽게 적용 할 수 있으며 프로젝트를 앱에서 YouTube 및 Vimeo와 같은 서비스로 빠르게 내보낼 수 있습니다.
전용 GPU 가속 온 스크린 표시기를 사용하면 이미지 사양을 더욱 효과적으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Fusion 오버레이가 최적화되었으며 Fairlight 블록에서 3D 사운드에 대한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업데이트 결과, 시스템은받은 피드백에 따라 추가 된 수백 개의 도구를 받았습니다.


• 컷 페이지
애플리케이션에는 촉박 한 마감 시간에 편집 시간을 크게 줄일 수있는 전용 컷 페이지가 있습니다.
보도 자료, 광고 및 기타 단기 프로젝트를위한 자료 작업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여기에서 설치를 크게 최적화 할 수있는 다양한 혁신적인 도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가져 오기 및 맞추기, 전환 및 텍스트 추가, 자동 색상 정렬, 오디오 트랙 병합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TV 및 YouTube와 같은 서비스에 표시 할 콘텐츠를 빠르게 준비합니다.


◦두 개의 타임 라인
두 개의 타임 라인을 사용하면 스크롤 및 지속적인 확대 / 축소없이 빠르게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소스 테이프 모드
폴더의 모든 클립을 단일 푸티 지로 빠르게 확인하여 콘텐츠를 검색하지 않고도 타임 라인에 프레임을 선택하고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전용 트리밍 인터페이스
개별 프레임 수준에서 두 클립의 테두리를 표시하여 매우 정밀한 편집이 가능합니다.


◦편리한 편집 모드
클립을 자동으로 동기화하고 포인트를 편집하여 시간을 절약합니다.


◦빠른보기
비디오 길이에 따라 다양한 재생 속도로 전체 타임 라인 또는 클립을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변환, 안정화 및 타이밍 효과
PIP (picture-in-picture) 및 타이밍 효과, 안정화 및 동적 확대 / 축소, 텍스트 추가 및 사운드 처리를위한 도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빠른 내보내기
즉석 렌더링 및 인기있는 온라인 플랫폼 YouTube 및 Vimeo에 자료 업로드.


◦재료
가져 오기 잘라 내기 페이지에서 개별 파일 또는 전체 디렉토리를 프로젝트로 직접 가져옵니다.


◦소형 워크 스테이션에 장착
확장 가능한 인터페이스로 노트북에서 작업 할 때 화면 공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편집 도구
DaVinci Resolve에는 장편 영화, TV 시리즈 및 광고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편집을위한 완전한 전문 편집 도구 세트가 있습니다.
고성능 재생 플랫폼은 H.264 및 RAW와 같은 까다로운 형식에서도 편집 및 빠른 자료 맞춤을 보장합니다.


◦사용자 정의 타임 라인 설정
단일 프로젝트 내에서 다양한 프레임 속도, 해상도, 모니터링 및 출력 설정으로 타임 라인 을 생성 합니다 .


◦클립 수정
타임 라인의 동일한 계층에있는 클립에 블렌딩, 변형, ResolveFX 플러그인 및 색 구성표를 적용 하는 기능입니다.

◦얼굴 인식
새로운 DaVinci Neural Engine 플랫폼을 사용하면 프레임에 사람의 얼굴이 있는지에 따라 클립을 하나의 폴더에 자동으로 수집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오디오로 이동
DaVinci Neural Engine을 사용하여 매우 정확한 재생 속도와 프레임 속도 변환.


◦이미지 안정화 기능
다양한 강도의 카메라 고정, 확대 / 축소 및 앤티 앨리어싱 도구를 사용하여 편집 페이지에서 프레임 및 프레임 안정화를 분석합니다.


◦곡선으로 키 프레임 편집
전용 도구와 ResolveFX 및 OpenFX 플러그인 용 키 프레임 편집을 통해 애니메이션 효과를 가속화합니다.


◦Speed ​​Warp Effect
원하는 조각을 검색하고 단계별로 음성을 이해하기위한 톤 보정 기능.


◦보다 효율적인 인코딩
전체 파일을 다시 인코딩하는 대신 변경된 프레임 만 처리하면 렌더링 시간이 크게 단축됩니다.


◦Frame.io 플랫폼 통합 Frame.io 플랫폼에
액세스하여 주석을보고 DaVinci Resolve를 종료하지 않고도 주석을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Fusion 비주얼


◦가속화 된 3D 처리
GPU 가속화로 성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GPU 가속
타이밍 효과, 디졸브, 색상 및 스테레오 작업, 벡터 모션 및 스냅.



스플라인 및 래스터 재료를 포함한 모든 마스크 작업에 대해 최적화 된 마스킹 가속.


◦향상된 추적
카메라 추적기 및 평면 추적기 도구와 함께 최적화 된 작업.


◦최적화 된 캐싱
스마트 캐시 및 사용자 캐시 도구로 더 빠르고 더 나은 출력.


◦최적화 된 스토리지 시스템
복잡한 합성 이미지 작업을 위해 여러 도구를 사용할 때 안정성이 향상됩니다.


• 새로운 그레이딩 기능


◦ResolveFX 플러그인 용 키 프레임
애니메이션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응용 프로그램에서 ResolveFX 및 OpenFX 플러그인 용 키 프레임을보고 편집 할 수 있습니다.


◦GPU 가속 온 스크린 미터이
도구에는 향상된 성능과 함께 기술 매개 변수의 고급 모니터링을위한 수십 가지 새로운 옵션이 있습니다.


◦곡선 및 히스토그램
HSL 및 사용자 정의 곡선은 히스토그램을 표시하여 이미지를보다 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자동 정렬 및 색 구성표
자동 색 구성표 및 정렬 도구는보다 정확한 이미지 처리를 위해 DaVinci Neural Engine을 사용합니다.


◦향상된 색 구성표 배열
정렬 및 분할 화면 표시 옵션, 마우스 오버 및 타임 라인의 지우기를 통해 색 구성표를보다 쉽게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속성 복사 및 적용
서로 다른 노드간에 색 구성표, 창, 추적 도구 및 플러그인 효과를 복사하는 기능.


◦SDI
배치 줌 컬러 페이지의 뷰포트와 SDI 또는 HDMI 출력을 통해 연결된 디스플레이를 동시에 줌합니다.


◦독립 채널
보기 디지털 노이즈 및 인공물을 평가하고 수동 색상 정렬을 위해 뷰포트에 빨간색, 녹색 또는 파란색 채널을 표시합니다.


◦OpenFX 플러그인과의 향상된 호환성
효과를 추가 할 때 최적화 된 작업 ResolveFX 및 OpenFX는 타사 플러그인과의 더 나은 호환성을 제공합니다.


• 새로운 Fairlight 도구


◦3D
서라운드 사운드 서라운드 사운드 형식으로 오디오 트랙을 처리하고 생성하기 위해 Dolby Atmos, Auro-3D, SMPTE ST2098 및 26 채널 버스를 지원합니다.


◦Elastic Wave
음성 해설을 수행하고 피치 보정없이 재생 속도를 변경할 때 다른 클립에 대해 동일한 파형을 설정하는 기능.


◦버스
트랙 작업 타임 라인에 일반 트랙과 함께 버스 트랙을 표시 할 때 자동화 매개 변수를보고 편집합니다.



ATSC, 1770 및 R128 표준에 대한 향상된 라우드니스 모니터링 지원을 통해 오디오 라우드니스를 더 잘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FairlightFX 플러그인
주파수 분석기, 리미터, 위상 측정기, 음성 프로세서 및 음향 효과 샘플러를 포함한 추가 FairlightFX 플러그인.


◦새로운 음향 효과 라이브러리
DaVinci Resolve와 함께 사용할 수있는 500 개 이상의 무료 음향 음향을 다운로드하십시오.


• 새로운 공동 제작 기능


◦공유 마커이
도구를 사용하면 메모를 생성, 수정 및 추가하여 작업을 배포하고 동일한 팀의 구성원간에 통신 할 수 있습니다.


◦개별 사용자 캐시
각 프로젝트 참여자는 자신의 캐시 파일을 만들고 할당 된 작업을 수행 할 때이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읽기 모드
공동 제작 프레임 워크 내에서 읽기 모드로 전환하여 변경하지 않고 자료를 복사하거나 편집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DR에서 공동 작업
Dolby Vision 및 HDR10 +에 대한 지원으로 모든 사람이 SDR 및 HDR의 프로젝트 요소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DaVinci Resolve Studio
이 버전은 훨씬 더 강력하고 ResolveFX 및 FairlightFX 플러그인 제품군과 함께 제공되며 최대 120fps에서 4K, 8K 이상 해상도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사람의 얼굴을 감지하고, 타이밍 효과를 위해 Speed ​​Warp를 사용하고, 색 구성표를 자동 정렬 및 적용 할 수있는 DaVinci Neural Engine이 포함됩니다.
DaVinci Resolve Studio에는 그레인, 흐림 및 안개, 고급 노이즈 감소 및 HDR 그레이딩을 추가하는 도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H.264 (10 비트), 3D 서라운드 사운드, 입체 3D 비디오 및 공동 제작 도구에 대한 추가 지원이 제공됩니다.


• DaVinci Neural Engine 플랫폼 새로운 DaVinci Neural Engine
플랫폼은 신경망, 인공 지능 및 기계 학습을 기반으로 한 최신 기술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타이밍 효과를위한 Speed ​​Warp와 업 스케일링을위한 Super Scale, 자동 정렬 및 색 구성표와 같은 기능을 추가합니다.
모든 운영 체제와의 호환성 및 GPU 리소스의 효율적인 할당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처리 속도와 품질을 제공하므로 간단한 도구로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얼굴 인식을 사용하면 수동 작업을 수행하지 않고도 폴더에 클립을 정렬하고 배치 할 수 있습니다.


• 새롭게 개선 된 ResolveFX 플러그인
DaVinci Resolve 16 Studio는 기존 ResolveFX 플러그인을 크게 개선하고 새 플러그인을 추가합니다.
비네팅 및 그림자, 아날로그 노이즈, 왜곡 및 색상 수차를 사용하고, 물체를 제거하고, 재료를 스타일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TV 라인 시뮬레이션, 얼굴 특징 매끄럽게하기, 배경 채우기, 모양 변경, 데드 픽셀 제거 및 색상 공간 변환을 포함하여 여러 다른 도구가 최적화되었습니다.
또한 ResolveFX 효과의 키 프레임은 편집 및 색상 페이지의 곡선을 사용하여보고 편집 할 수 있습니다.


• Blackmagic RAW
Blackmagic RAW는 뛰어난 이미지 품질과 뛰어난 속도 성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최첨단 코덱입니다.
개선 된 디베 이어링 알고리즘과 근본적으로 다른 처리 방법 덕분에 RAW의 모든 장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동시에 처리하기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이로 생성 된 파일은 일반 비디오의 크기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Blackmagic RAW는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에서 일부 디베 이어링을 카메라 자체로 전송하며, 여기서 프로세스는 하드웨어에서 수행됩니다.
이러한 리소스 재분배로 인해 압축이 훨씬 더 효율적이되고 비디오는 정보 저장 장치에서 더 적은 공간을 필요로합니다. Blackmagic RAW는 단순한 RAW 형식이 아니라 카메라 센서의 특성을 고려한 새로운 하이브리드 코덱입니다.
결과 이미지는 높은 압축률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여 ISO, 화이트 밸런스, 노출, 대비, 채도 및 사용자 지정 색 공간을 포함한 다양한 RAW 매개 변수를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Blackmagic RAW는 구성 가능한 매개 변수와 함께 메타 데이터 및 .sidecar 파일에 대한 포괄적 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Blackmagic RAW는 프로젝트 촬영, 편집 및 그레이딩에 적합하며 모든 작업이 단일 파일에서 수행됩니다.
카메라 설정에 대한 모든 변경 사항은 DaVinci Resolve의 메타 데이터로 반영 될뿐만 아니라 완전히 편집 가능합니다.
DaVinci Resolve에서 RAW 설정을 조정하면 결과 클립을 쉽게 열고 Blackmagic RAW를 인식하는 다른 프로그램에서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되는 응용 프로그램이나 플랫폼에 관계없이 일관된 시각적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Blackmagic RAW는 뛰어난 이미지 품질을 제공하는 가장 빠른 RAW 기반 코덱입니다.

 

공식 사이트 : https://www.blackmagicdesign.com/products/davinciresolve/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등록일
[공지] 저작권 보호 요청 자료 목록 gooddew - - -
[공지] 자료실 이용간 유의사항 gooddew - - -
10622 유틸리티| Apowersoft Background Eraser v1.1.8 [3] VₑₙᵤₛG 596 1 09-25
10621 유틸리티| XnViewMP 0.97.0 + Portable [4] 옛날에 457 6 09-25
10620 문서 / 업무| PDFCreator 4.1.3.2 [3] 옛날에 355 5 09-25
10619 유틸리티| O&O ShutUp10 1.8.1414.283 Portable [3] 옛날에 282 3 09-25
10618 유틸리티| Microsoft 지원 및 복구 도우미 17.00.5390.006 [3] VₑₙᵤₛG 1014 4 09-25
10617 기 타| Screensaver / 눈 내리는 우포늪 [6] 마드릴로 1053 8 09-25
10616 유틸리티| Formatter_SiliconPower [2] 반속성 2259 1 09-25
10615 유틸리티| BIOS&UEFI [3] 철이. 2375 15 09-24
10614 유틸리티| Sigil 1.3.0_x64 [5] 옛날에 621 6 09-24
10613 게 임| [게임][IndieGala -GameS] 용서할 수 없는 시험: 가장 어두... [1] VₑₙᵤₛG 1038 6 09-24
10612 유틸리티| picpick 5.1.2 단일파일 [19] UCLA 1262 31 09-24
10611 유틸리티| QTranslate 6.8.0.1 + Portable [4] 옛날에 607 9 09-24
10610 유틸리티| Blender 2.83.6 LTS + Portable [2] 옛날에 355 6 09-24
10609 유틸리티| 토렌토 모음_09.24 [5] 옛날에 1422 5 09-24
10608 유틸리티| AOMEI Backupper for PE [8] 철이. 1256 12 09-24
10607 미디어| Ocenaudio 3.9 + Portable [2] 옛날에 261 1 09-23
10606 유틸리티| AAF DCH Optimus Sound 6.0.9018.1 Realtek [2] 옛날에 340 2 09-23
» 유틸리티| Blackmagic Design DaVinci Resolve Studio 16.2.7.010 [2] 옛날에 495 3 09-23
10604 유틸리티| Qmmp 1.4.2 [2] VₑₙᵤₛG 532 0 09-23
10603 유틸리티| Visual Subst 3.8 - 폴더를 가상 드라이브로 마운트 [3] VₑₙᵤₛG 678 3 09-23
XE1.11.6 Layout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