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료 실
유틸리티 Cheat Engine 6.8.3 무설치 한글
2019.06.24 01:46
구버전 사용자 중에 오류가 발생한다면 '구버전 레지등록 청소.reg' 파일을 실행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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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도: 게임 메모리 에디터, 스피드핵 등
2019 년 2 월 7 일 : 치트 엔진 6.8.3 출시 :
CE를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개선 된 새로운 버전 및 일부 버그 수정
수정 :
- 단축키로 디버깅 / 스테핑
- 몇 가지 높은 DPI 시각 장애
- VEH 디버거가 다시 작동합니다.
- 포인터 스캐너 다시 시작
- Stackview는 이제 참조로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아무 것도하지 않았습니다.
- imul 분해
- 키를 누르고있는 동안 speedhack 옵션
- x * 2 / 4 / 8 값 조합
- threadlist에있는 "resume thread"는 현재 스레드를 멈추지 않고 다시 시작합니다.
- 디버거가없는 레지스터를 편집 할 때 나타나는 오류 수정
- 기호가 비활성화 된 경우 getNameFromAddress는 사용자 정의 기호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 추가 및 변경 :
- 모든 기호가로드 될 때까지 기다림이 제거되었습니다.
- 이제 해부 데이터에서 구조 비교를 시작하는 데는 주소가 1 개만 필요하지만 적어도 각각 2 개가 있어야합니다.
- 루아 엔진의 코드 완성이 더 부드럽게되었습니다.
- 이제 추적 프로그램에서 생성 된 추적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 Threadlist 창에 이제 클립 보드에 대한 사본이 있습니다.
- 구조 비교가 이제 포인터를 더 자세히 파고 들었습니다.
- Pointerscan 가져 오기 / 내보내기는 이제 더 새로운 유형에서도 작동합니다.
- 더 나은 루아 코멘트 지원
- 구조 비교 창에 기초 유형 추가 (레벨 폭에만 기반)
- 참조 된 문자열은 유니 코드인지 여부를 보여줍니다.
- Formdesigner에는 이제 문서화되지 않은 컨트롤을 추가하는 컨텍스트 메뉴가 있습니다.
- LUA :
- enumMemoryRegions 추가됨
- getWriteLog 추가 (writelog를 가져 와서 활성화하자)
- HexadecimalView : OnCharacterRender 및 OnValueRender 이벤트를 추가했습니다.
- 출시 후 패치 :
02/11/2019 :로드 중 PDB에서 주소 목록 항목을 검색하지 않아 느린로드를 종료하는 옵션 제공
02/17/2019 : Ctrl 키를 사용하여 메시지를 활성화하고 제거한 오류를 처음으로 수정 한 고정 Speedhack 및 스캐닝
음...요즘엔 안쓰지만, 예전에 RPG게임하면서 거의 끼고 살았던 프로그램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