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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 소식 SKT 사이버 침해 사고 관련 통신 위약금 환급 안내
2025.07.05 14:00
SK텔레콤은 이번 사이버 침해 사고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해지 고객님께 통신 위약금을 환급해 드립니다
* 단, 단말 할부금은 환급 대상이 아닙니다. 해지 시 잔여 단말 할부금이 있을 경우 고객님께 청구됩니다.
ㅇ 대상 고객
4월 18일 24시 기준 SKT 가입 및 약정 고객 중 4월 19일 0시 ~ 7월 14일 24시 사이에 해지하신 고객님
ㅇ 환급 일정
- 위약금 조회 : 7월 5일(토)~
- 위약금 환급 신청 : 7월 15일(화)~
- 위약금 환급 일정 : 신청일로부터 7일 이내
- 위약금 조회 및 환급 신청은 T 월드 앱 또는 홈페이지, 전국 T 월드 매장, SK텔레콤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1599-0011:유료, SK텔레콤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무료)
* 신청일로부터 7일 이내로 고객님께서 입력해주신 계좌번호로 납부하신 위약금이 환급됩니다.
* 유의사항
- 일반 해지 및 번호이동 해지 고객 대상 (직권 해지, IoT 회선 제외)
- 4월 18일 이전 가입 회선이더라도, 4월 19일 0시 이후 약정 설정 이력이 있는 회선 제외 (신규/기변/재약정 등)
- 4월 19일 ~ 7월 14일 사이에 해지 후 재가입 고객은 위약금 환급 대상에서 제외, 고객 감사 패키지 혜택 적용
https://www.tworld.co.kr/web/support/notice/tworld/detail/22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