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 MS Microsoft는 데스크톱에 새로운 Outlook 환경을 제공
2023.01.24 22:29
Microsoft는 Windows 11 Stock Mail 앱을 새로운 "One Outlook"으로 교체하는 데 한 걸음 더 다가갔습니다
Microsoft는 데스크톱에 새로운 Outlook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One Outlook" 또는 "Project Monarch"를 작업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작년에 마이크로소프트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의 "Windows용 Outlook" 앱을 통해 제한된 사용자들이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새로운 아웃룩 경험을 공개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이 소프트웨어 대기업은 Windows 11과 10의 주식형 메일 앱을 새로운 Windows용 아웃룩 앱으로 대체하는 것에 상당히 근접한 것으로 보입니다.
Microsoft는 Windows 10 및 11의 UWP Mail 앱으로 "미리 보기 시도" 전환 기능을 롤아웃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옵션을 활성화하면 사용자에게 Outlook for Windows 앱을 다운로드하도록 요청하여 Microsoft가 Windows 11 및 10의 UWP Mail 앱을 새 앱으로 거의 교체했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새로운 Windows용 Outlook 앱은 현재 미리 보기에 있으므로 원하는 만큼 좋지 않습니다.
새로운 Windows용 Outlook 앱은 진보적인 웹 앱에 불과합니다. 앱을 다운로드한 후에도 PC에서 재고 UWP 메일 앱을 사용할 수 있는데, 좀 이상합니다. 그러나 새로운 Outlook for Windows PWA는 UWP와 매우 다르게 보입니다. 전자의 PWA는 Outlook.com과 매우 유사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Windows PWA용 아웃룩은 아웃룩 데스크톱 클라이언트만큼 기능이 풍부하지 않습니다. 타사 전자 메일 계정 지원, 오프라인 지원, 웹 추가 기능 등을 포함한 주요 기능이 PWA에 여전히 없습니다. 그러나 가끔 이메일을 주고받는 사용자의 경우 아웃룩 for 윈도우즈 미리 보기에서 이러한 이메일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 따르면, Windows PWA용 아웃룩은 "곧" Gmail과 같은 추가 이메일 계정에 대한 지원을 받을 것이라고 합니다 우리는 그것이 앞으로 더 유용한 기능들을 추가하여 앱을 더 유능하게 만들기를 희망합니다. 한편,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하면 새로운 아웃룩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