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 도 우 인터넷 결제 관련 질문입니다
2017.04.29 08:59
윈도우 8.1 이나 윈도우 10 을 클린 설치하고 온라인 쇼핑몰(G마켓)에서 물건 선택 후 결제시,
결제 관련 프로그램들이 제대로 설치되지 않습니다.
설치 도중에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나오면서 더 이상 진행이 안되는군요.
현재 사용하는 윈도우 7 에서는 이상 없이 잘 설치되어 결제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고요.
무엇이 문제일까요?
댓글 [4]
-
nabbiriri 2017.04.29 09:48
-
Stileto 2017.04.29 09:57
댓글 감사합니다...^^
호환성 모드 목록 추가는 해보았는데 윈도우 8.1 10 모두 효과는 없었습니다.
그리고 윈도우 설치 후 백신 설치는 하지 않았기 때문에 윈도우 디펜더만 기본으로 동작하고 있을 것이고요.
아마 말씀처럼 소프트웨어가 아닌 하드웨어일 가능성이 많을까요?
컴퓨터 사양은 대략, 데네브 945, 내장그래픽, 램4G, SSD 64G(윈도우) + HDD (데이터) 입니다.
-
nabbiriri 2017.04.29 10:11
하드웨어문제보다는 SW문제라고 생각됩니다. 디펜더도 한번 끄고 해보세요.
검색해보니 G마켓 결제오류가 유명하긴한데(해결책은 팝업차단 해제 및 호환성보기 추가) 님의 사례는 못찾겠네요.
정안되면 결제만 모바일로 하는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
Stileto 2017.04.29 10:12
넵, 감사합니다...^^
일단 호환성모드로 보기에 목록 추가하고 재시도해보세요.
그리고 혹시라도 광고차단 등을 하고 있다면 일시정지 시키시고요. + 외국 백신 쓰신다면 실시간 감시까지 꺼주세요.
만약 RS2라면 패치가 안되서라고 말할 수 있지만 윈도우8.1까지 안되는거 보면 님의 컴터의 특수한 환경때문일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