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기 타 팀뷰어에서 상업적의심이라는 메세지가 발생한후
2014.10.23 07:24
팀뷰어에서 상업적의심이라는 메세지가 발생한후 지금은 5분후 끊어진다는 메세지가 생깁니다.
검색을 찾아보니 아래 방법을 사용하면 된다고 하는데 잘 되지않네요
혹시 해결하신분 답면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echo Off
REM 팀뷰어 초기화하기- 적용후 리부팅할것
@echo Off
REM 팀뷰어 초기화하기- 적용후 리부팅할것
REM 폴더삭제
rmdir /S /Q %appdata%\TeamViewer
rmdir /S /Q %appdata%\TeamViewer
REM 레지삭제
reg delete "HKEY_LOCAL_MACHINE\SOFTWARE\TeamViewer" /f
exit
reg delete "HKEY_LOCAL_MACHINE\SOFTWARE\TeamViewer" /f
exit
=================
간단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네트워크 및 공유 센터를 열고 어뎁터 설정 변경을 누르셔서 지금 사용하고 있는 어뎁터(이더넷)을 누르고 속성을 누르고 구성 눌러서 고급에서 네트워크주소 찾으셔서 거기에 16진수로 mac 주소를 생성하시면 됩니다.
76D839149C7E 이런 식으로 12자리 맥 주소를 생성하셔서 변경하시면 다른 컴으로 인식합니다. 단 맥을 등록하셔서 사용하는 기업이나 학교 같은 경우는 사용이 불가할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