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 바 일 문의)) 도와주셔요!!! ㅠ.ㅠ
2021.10.22 18:36
고수님들께 여쭈어 봅니다.
현제 우리카드를 사용하고 있고요.
사용 내역을 실시간으로 SMS문자로 받고 있습니다.
어느 날부터 문자가 안오기에 이상하다라고 생각하고
오늘 우리카드사에 문의를 드리니~
KT푸시알림설정을 걸어서 거기서 SMS문자를 받을 수 없게 했다는군요.
저는 스마트폰을 LGU+만 사용합니다.
KT나 SKT는 단 한번도 사용 해 본 적이 없는 이입니다.
그런데요~ 어떻게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는 것인지요???
어찌되었던간에 KT측에 연락해서 해결해야 한다고 해서
KT측에 연락을 했습니다만........
KT사용자도 아니고, 고객명의로 등록 된 것이 없어서 해결 할 방법이 없다는군요.
오늘 아침부터 지금 이 시간까지 이 문제로 시달렸는데요.
해결이 나지 않은 상태로 끝났습니다.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죠???
우리카드사에서도 해결방법이 없다고 하죠.
KT에서도 마찬가지죠.
LGU+에서도 모르겠다고 하죠.
현제 사용하는 카드 분실신고 하고 새 카드 받아서 사용 할까? 라는 생각을 했는데요.
카드사에서 그렇게 해도 문자는 안 들어갈 것이랍니다.
어떻게 해서든지
KT푸시알림설정을 해제해야 한다는데요.
정말 난감하네요.
댓글 [5]
-
부는바람 2021.10.22 19:09
-
chobits 2021.10.22 19:49
답글 감사합니다.
일반문자도 Google Chrome와 관계가 있는지요???
우리카드사에서는 KT푸시알림설정이 문제라고 하는데요.
위글에서도 보셨듯이 저는 KT사용 안합니다.
LGU+을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참!!!
말씀하신대로 들어가보니~ 전부 알림 설정이 되어있네요.
전부 off 해야할까요???
-
부는바람 2021.10.23 16:34
직접 접해본바가 없으니 뭐라 말씀드리는건 주제넘는것 같지만
일괄적으로 모두 OFF하고 재부팅하여 실행해보면서 하나씩 체크해보시는건 어떨는지...
-
고무장갑 2021.10.23 10:35
kt푸시알림은 잘 모르겠고 lgu 114 전화해서 수신거부 문자차단 한거 있으면 다 풀어달라고 해보세요.
-
다니엘 2021.10.23 11:33
혹시 셋탑박스나 인공지능 스피커 사용중..?
참조해보세요.
알림 켜기 또는 끄기 - Android - Google Chrome 고객센터
정안되면 초기화하여 처음부터 새로 설정하는수밖엔없을듯합니다.
검색하면 초기화방법 많이 있을테고, 자신없으면 센터에 가서 초기화 의뢰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