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아는 형님 집에서 ㅋㅋㅋㅋ

2020.07.22 14:54

선우 조회:1035 추천:10

 

비도오고 하는데 형님 전화가 왔네요 ㅋㅋㅋ

20200722_133146.jpg

오리양념에 정구지 덮어놓고 ㅋㅋ

 

20200722_133151.jpg

뒷밭에 존재하는 고추 오이 깻잎 등등 따고 ㅋㅋ

 

20200722_133159.jpg

금방 뜯어온거라 신선도 상상초월 ㅋㅋㅌ

 

20200722_133705.jpg

커헉~야들야들하게 익어갑니다 ㅎㅎ

 

20200722_133723.jpg

공기밥 한그릇씩 챙기고 ^^*

 

20200722_133737.jpg

아삭 고추와 땡초도 쥑이고^^*

 

20200722_135411.jpg

오리고기 끝물도 안버리고 비빔밥 돌입 ㄷㄷㄷㄷ

 

20200722_135614.jpg

방아, 깻잎, 정구지, 참기름 등등 ㅋㅋㅋ 생각보다 쥑이네요 맛이 ㅋㅋ

 

20200722_141352.jpg

후식으로 커피 한잔하고 ㅋㅋ

바깥에 있는 평상에 앉아 비구경 하고 있네요

아는 형님 집에서 동생들과 즐겁습니다^^*

입맛 다시기 없기 ㅋㅋㅋ 마무리 잘 하시는 오후 보내세요.^^*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등록일
[공지] 자유 게시판 이용간 유의사항 (정치, 종교, 시사 게시물 자제) gooddew - -
39425 Metallica - Orion 눈이 192 01-09
39424 가호 - 시작 [1] 눈이 257 01-09
39423 건강과 면역을 위한 우리집 영양제 [5] caneki 724 01-09
39422 온수가 안나오네요 ㅠㅠ [6] 머선일이구 660 01-09
39421 (중드)투파창궁 보유하고 계신 분 있으시면 공유 부탁드립... [22] danuri 907 01-09
39420 인터넷 추가사용에 대한질문입니다. [4] 거스 579 01-09
39419 윈도우종료시 시스템종료, 재시작, 절전, 로그아웃을 VBS /... [7] 易모地뗀思 817 01-09
39418 보일러 관리 잘하세요...물이 잘나오고 보일러 잘 돌길래..... [6] 易모地뗀思 1283 01-08
39417 토런트 - 파일 우선 순위로 다운로드 하기 [2] suk 964 01-08
39416 근데요 앞으로 엠에스오피스 2019버전 이후버전은 오피스 2... [1] 알파궁상 1099 01-08
39415 짝퉁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20 완전히 속았네요ㅋㅋㅋ [6] 한걸음 1757 01-08
39414 혹시 ... [2] 샘골박이 774 01-08
39413 최상의 블루투스 이어폰 (우리서로님 감사합니다) [8] UCLA 1211 01-08
39412 내일은 더 춥데요 따숩게하고 주무세요들 elios 308 01-08
39411 한글 815 특별판과 워디안 구합니다.. [1] 자유인777 1220 01-07
39410 보일러가 얼었습니다..ㅠ.ㅠ [10] 테츠로 1753 01-07
39409 소멸의 땅 [2] 그루터기 674 01-07
39408 인증툴님...새벽에 일어나 글을 보고 기분이 상당히 불쾌해... [18] 루나헌터 1740 01-07
39407 어흐..서울 눈이.. [1] 내꼬 800 01-06
39406 Ventoy 1.0.32 업데이트 떴네요 [10] 컨피그 838 01-06
XE1.11.6 Layout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