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amday.net/apps/article/talk/1950/view.iamday
최신 정보
서버 / IT 동영상 강자 YouTube, TV시장의 틈새 채널로 살아남는 법?
2012.11.19 21:38
우선 유튜브가 본격적으로 프로 컨텐츠 제공으로 서비스 채널 전략으 수정한 것은 결국 수익 때문인것으로 보인다. 미국인은 평균적으로 매일 4~5시간을 TV 투자 하는데 반해, 유튜브는 고작 15분을 투자하고 있다. 또, TV 한편당 평균 시청 시간은 22분인데, 유튜브는 고작 3분에 지나지 않는다.
트래픽과 이용자 수면에서 이미 오프라인 TV들과 경쟁 할 수 있는 위치에 올라섰지만, 광고 수익은 절대 비교에서 우위를 보여주지 못하고 있고, 그 이유가 바로 이용자에 광고 노출하는 절대적인 시간 부족이 주요 원인으로 판단하고 있는 모양세다.
https://www.iamday.net/apps/article/talk/1950/view.iam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