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HelpWire 2.1 - 원격 데스크톱 서비스
2024.10.09 15:33
HelpWire는 기업이 Windows, macOS 및 Linux 장치를 온디맨드로 지원할 수 있는 포괄적인 원격 데스크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에는 운영 체제에 관계없이 지원 팀이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해결할 수 있는 강력한 원격 제어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원격 지원 세션의 신속한 시작 및 구축
이 플랫폼은 지원이 필요한 고객과 연결할 수 있는 원활하고 효율적인 프로세스를 보장하여 신속한 문제 해결과 탁월한 고객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시간이 많이 걸리는 설정 프로세스나 광범위한 구성이 필요 없어 효율적이고 즉각적인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신속한 원격 지원을 지원함으로써 HelpWire는 사용자와 고객의 귀중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장 방문과 관련된 비용을 절감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통합 채팅
HelpWire는 모든 채널에서 최고 수준의 고객 지원 경험을 제공하는 완전한 원격 제어 도구 세트를 제공합니다. HelpWire의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는 고객이 통합 채팅 기능을 사용하여 지원 직원과 소통할 수 있는 원활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실시간 상호 작용이 가능하여 전반적인 고객 경험과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이 가질 수 있는 모든 질문, 우려 사항 또는 문제를 효율적으로 해결하여 견고하고 반응이 좋은 고객 지원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채팅 기능은 모든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자세한 기록을 보관하여 쉽게 참조하고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합니다.
파일 전송
HelpWire는 클라이언트의 원격 데스크톱으로 파일을 직접 전송하는 편리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원격 세션 창에 파일을 쉽게 떨어뜨리면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중간 저장 또는 파일 호스팅 서비스의 필요성을 효과적으로 우회하여 파일 전송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클라이언트의 데스크톱으로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전송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러 모니터 지원
HelpWire는 여러 대의 모니터가 있는 컴퓨터와 연결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용도 기능을 갖춘 HelpWire는 디스플레이 레이아웃을 표준 2면 화면 설정에서 다른 보기로 쉽게 전환하여 다양한 사용자 선호도와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확장 가능하고 적응 가능한 설계 덕분에 HelpWire는 다양한 지역에서 증가하는 고객 기반을 원활하게 지원하여 변함없는 기술 지원을 보장합니다.
제한 사항:
헬프와이어는 무료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한 번에 하나의 원격 연결, 무제한 참석 장치, 무제한 팀원, 무제한 연결 장치, 무제한 원격 세션 지속 시간, 무제한 원격 연결을 허용하며 상업적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무인 액세스가 곧 출시됩니다!
- Windows: HelpWire Quick.exe
- macOS: helpwire.dmg
- Linux: helpwire-quick.tar.g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