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ReShade 6.3.0 - 최신 비디오 카드의 이전 게임 모양을 개선
2024.09.14 20:46
ReShade는 최신 비디오 카드의 이전 게임 모양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오픈 소스 도구이며 이러한 기술을 지원하지 않는 이전 게임에 새로운 디스플레이/비디오 기술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ReShade는 게임과 비디오 소프트웨어를 위한 일반적인 후처리 인젝터입니다. 주변 폐색, 실제 깊이 필드 효과 또는 색 보정 기능이 있는 좋아하는 게임을 본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ReShade는 프레임 색상과 깊이 정보(멀티플레이어 사용 시 공격 방지를 위해 프레임 색상과 깊이 정보)에 액세스하는 자동화된 일반적인 방법과 전체 프로세스를 용이하게 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를 노출하여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ReShade는 고급 깊이 에지 감지 기반 SMAA 안티에이리어싱, 화면 공간 주변 폐색, 필드 효과의 깊이, 색 수차, 동적 필름 입자, 자동 채도, 색 보정 교차 처리, 멀티 패스 블러링 등을 추가합니다. ReShade는 ReShade FX라고 하는 자체 음영 언어와 변환 컴파일러를 특징으로 합니다. 구문은 HLSL을 기반으로 하며, 후 처리 효과를 개발하기 위해 설계된 유용한 기능을 추가합니다. 이러한 기능에는 셰이더 코드의 텍스처를 정의 및 사용하고 렌더링하며 렌더링 상태 변경, 색상 및 깊이 데이터 검색, 타이머 또는 키 상태와 같은 사용자 지정 값 요청 등이 포함됩니다. 하지만 더 있어요. 또한 셰이더를 작성할 수 있으며, 대상이 Direct3D 또는 OpenGL이든 상관없이 모든 곳에서 작동합니다. ReShade는 올바른 셰이더 모델과 언어로 컴파일합니다
Homepage: https://reshade.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