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Win10XPE x86 스크린샷 자랑질 입니다^^*
선우안녕하세요
요즘 가사일과 바쁜 업무로 많이 소흘하였습니다.
주옥같은 회원님들의 포스팅을 접하고 그저 감사한 마음으로 탐독만 하였네요
바쁜 가운데도 틈틈이 공부해 보고 있는 자료가 있어서 잠깐 소개만 하고 퇴근하려 합니다.
언제나 그렇듯 고수님들의 작품에선 모든것이 되지만 입문자의 조물락 자료에선 많은것이 불가합니다.
그냥 입문 초보가 출석률은 낮아도 틈틈히 작업은 하고 있다는 보고서 정도라고 애교로 보아 주시기 바랍니다.
https://youtu.be/Rx-MyyxPJTA
The Brothers Four-Try to remember
그린필드로 유명한 Brothers Four의 명곡 선곡 해주신 그분께 감사드립니다.
https://youtu.be/NtvC9B30xYY
Come To My Bedside, My Darling - The Brothers Four
#01 플라워 사부님의 5월22일자 빌더로 작업 하였고 "태양의노예" 님의 PE에 있는 Export 를 확장 기능으로 공부하여 보았습니다.
#02 각종 정보 보기와 시작화면.
#03 boot.wim 의 용량
#04 "태양의노예" 님의 PE에 있던 Export 기능이 신기하여 접목하고 실행후의 장면 입니다. "태양의노예" 사부님께 감사의 마음 전해 드립니다.
#05 외부에 위치한 크롬을 실행하여 보았습니다 철이님의 PE에서 가져왔습니다.
#06 우클릭 메뉴에 몇가지 추가를 하여 보았고요 jucom 사부님의 우클릭 메뉴에서 몇가지 컨닝을 하였습니다 제이유컴 사부님 송구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07 윈포의 귀한 선배님 이시죠 deshana님의 주옥같은 선곡으로 팟플레이어를 실행하여 보았습니다. deshana사부님 감사합니다.
#08 처음엔 deshana님의 주옥같은 선곡을 감상하는 용도로 사용하기 시작 하였는데 점점 덩어리가 커졌습니다.^^*
#09 Export 확장 실행후 PtApps메뉴의 모습입니다.
아직은 미흡한 부분이 개선되지 않은 부족함이 많은 자료 인지라 iso 파일로 외부자료 정리후 다시 인사를 드리겠습니다
연일 이어지는 폭염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으리라 봅니다 회원님들 푹푹 찌는듯한 폭염과 열대야를 슬기롭게 극복 하시고
건강하신 일상으로 이어 가시길 바랍니다 안전운전 퇴근 하시고 시원하신 저녁시간 맞이 하시길 바랍니다.
미흡한 입문자의 자료 자랑질 크신 배려의 마음으로 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207]
선우
- 2018.08.06
- 18:48:46
미흡하고 볼품없는 게시물에 왕사부님의 첫댓글 어께가 으쓱합니다 용량을 줄이는 실력이 부족하여 저기서는 도저히 내려가지 않습니다 입문자는 그냥 일상처럼 조물락 거리고는 있는데 모르는게 많아서 어려움이 많이 있답니다 감사합니다.^^*
간장종지6465
- 2018.08.06
- 20:29:18
아 정말 선우님 처럼 짜집기 편집만이라도 할 수 있는 수준이 되면 좋겠습니다. 항상 그런 생각을 했습니다. 모든 사람이 프로그래머가 될 필요는 없다. 누군가는 잘 만들어진 프로그램을 적시 적소에 잘 사용하는 것도 중요한 일이라고.... ㅋㅋㅋ 근데 그도 안되지만 말입니다. 항상 열심이신 선우님! 근황 감사합니다.
간장종지6465
- 2018.08.07
- 15:21:53
이렇게 뜻하지 않은 선물을 받고도 사용기 하나 못올려서 너무 송구합니다. 휴가기간 부산을 다녀와서 회사의 월마감 기간이라
정말 정신 차릴 여유가 없습니다. 게릴라 출석 중이라 부디 용서바랍니다. "확장"기능 이거 물건입니다.! ㅋ. 너무 멋져요! 감사합니다. 꾸벅!!
용량이 개미허리여서 백업,복원으로 생각을 했었습니다
바로 대변신을 하네요..
필요하신분의 입맛에 따라서 사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폭염에도 열공을 하고 계셨네요...아자..화이팅입니다..
이런 소식들에서....아니 이런것도 가능하네..어! 이런것도 있었네 하면서..좋은것들을 많이 배우게 됩니다...
아무도 자랑하지 않으면..일년내내..윈포화면은 같은 화면일것입니다..
앞으로 자랑 많이하여 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