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Sandisk Extreme 128MB (샌디스크 익스트림...)
2017.01.11 07:39
Sandisk Extreme 128MB (샌디스크 익스트)
usb 2.0 만 인식되요 3.0 은 인식 자체가 안되네요 ..
3.0 3.1 드라이브 설치했는대... 왜 이렇쵸...
2.0만 인식 된다는 말은 2.0포트 에 꼽았을때 그렇고 3.0 포트 에 꼽으면 자체적으로 인식 안되네요
딴건 되는대 .왜 이럴까요 비싼넘인대...ㅜㅜ
3.0usb 몇개 있는대 이넘들은 2.0 3.0 모두 정상적으로 인식 하네요 ..
댓글 [5]
-
안싸네 2017.01.11 15:30
-
지금은 2017.01.11 16:35 답변 감사드립니다...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어디서 교환하져 ... 산지 한 1년된거 같은대...샌디스크 정품 마크는 붙혀놨지만 ...
어디서 교환해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
DarknessAngel 2017.01.11 16:49
센디스크 국내 총판 몇군데 있었을꺼니 스티커 확인해서 해당 회사에 접수해주세요
-
안싸네 2017.01.11 19:51
https://sh20316.blog.me/220792225571
수입사가 어딘지 잘 모르겠으면 요중에서 가까운데 아무데나 가보세요. 자기들거 아니면 어디껀지 가르쳐 주겠죠
-
DarknessAngel 2017.01.12 03:54
그냥 스티커 보고 거기 전화하면 됩니다
어차피 지네들 스티커 안 붙어있는건 취급 안 해줄테니까요
USB 3.0 플래시 드라이브가 USB 2.0 포트에서는 인식되지만 USB 3.0 포트에서 인식안됨.
왜 USB 3.0 플래시 드라이브가 USB 2.0 포트에서는 인식되지만 USB 3.0 포트에서 인식이 안됩니까?
고객님은 SanDisk USB 3.0 플래시 드라이브가 USB3.0포트에서 작동을 하지 않지만 USB2.0포트에서는 작동이 되시는 경우, 문제 확인을 위해서 다른 USB3.0 포트 및 다른 컴퓨터 USB3.0 포트에서 작동이 되시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드라이브가 여전히 컴퓨터 USB포트에서 인식이 안되시면 플래시 드라이브 하드웨어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위의 단계를 수행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데이터를 백업하신 후 보증기간내에 국내 유통업체를 통해 교환서비스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SanDisk 기술 지원 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러네요-usb불량이니 교환하라는 얘깁니다. 현재 님의 상황과 딱 맞는군요
이것저것 괜히 컴터 건드리지 마시고 교환받아 보시는게 좋을듯합니다.